교원 빨간펜, 고객 통합관리 위한 '와플앱'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 빨간펜은 고객에게 효율적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통합관리 플랫폼 '와플앱'을 선보인다.
와플앱은 고객 관련 정보를 하나의 모바일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영업지원시스템이다.
와플앱은 고객 관리의 모든 과정에 걸친 데이터를 축적해 체계적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객 등록 간소화 △고객정보 통합 조회 △고객 관리 일정 및 계획 수립 등 6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원 빨간펜은 고객에게 효율적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통합관리 플랫폼 '와플앱'을 선보인다.
와플앱은 고객 관련 정보를 하나의 모바일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영업지원시스템이다.
와플앱은 고객 관리의 모든 과정에 걸친 데이터를 축적해 체계적 정보를 제공한다. 그동안 고객정보를 통합적으로 볼 수 없었던 한계점을 극복하고, 에듀플래너 생산성 향상에 중점을 뒀다. 고객 정보 조회를 최소한의 조작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사용자 환경(UI) 및 사용자경험(UX) 디자인으로 구성한 점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고객 등록 간소화 △고객정보 통합 조회 △고객 관리 일정 및 계획 수립 등 6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은 소속 에듀플래너들이 단순 업무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중요한 업무를 수행하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와플앱을 개발했다. 교원그룹 인공지능(AI) 혁신과제 일환이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삼성전기, 반도체 기판에 1조 투자...대규모 증설 임박
- SKB “'망 가치' 법적으로 인정받겠다”... 국감 최대 이슈로
- [기술독립강소기업]<1>이차전지 실리콘 음극재 최강자 '대주전자재료'
- 구광모 LG회장 “재무지표 보다 고객 가치” 강조…사장단 워크숍 개최
- 현행 거리두기 2주 연장…사적모임 인원제한도 그대로
- 허블 망원경이 31년간 포착한 아름다운 성운
- 엔씨소프트, 신작 '리니지W' 확률형아이템 비중 축소
- 삼성전자, '폴더블 유리' 내재화…공급망 경쟁 시동
- 카카오모빌리티, 주차장 사업 확장에 관련 중소업계 '긴장'
- [ESG 리딩금융]NH농협금융 "ESG 내재화해 친환경 금융그룹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