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2' 한정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 2'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2'의 출시를 기념해 한국도자기와 협업한 테이블웨어 세트도 한정 출시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지난 2019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아티스트 협업 에디션"이라며 "모던 클래식의 아이콘인 발렌타인이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감성으로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컨템포러리함을 더해 출시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 2'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미국 아티스트 윌리엄 라찬스와 함께 했다. 라찬스는 발렌타인 캠페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을 재해석해 '퍼스널 레코드(Personal Record)'라는 작품으로 탄생시켰다.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의 패키지는 이 작품을 활용해 재탄생됐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2'의 출시를 기념해 한국도자기와 협업한 테이블웨어 세트도 한정 출시한다. 플레이트 5개로 구성됐으며,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의 패턴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 2는 이날부터 한 달간 전국의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테이블웨어 세트는 한국도자기 온라인 몰과 직영 매장(논현점, 연희동점, 인천 백범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지난 2019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아티스트 협업 에디션"이라며 "모던 클래식의 아이콘인 발렌타인이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감성으로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컨템포러리함을 더해 출시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팩트체크] 10억원 이상 있으면 한국에서 부자다?
- 바람부부 아내 "남편, 관계 중 야동 속 女와 비교"
- 배우 김보미, 출산 5일만에 안타까운 소식…무슨 일이
- "왜 안먹어요 석열씨, 어젠 소세지 나왔는데"..尹에 구치소 식사 권하는 조국 대표?
- 금나나, 26세연상 재력가와 결혼 후…변함없는 미모
- 민주 "'선거연수원에서 중국인 체포' 허위 보도 언론사 고발"
- 전주 주차장서 20대 숨진 채 발견…남성 옆에는 전동킥보드
- '검사♥' 김수민, 男 대시에 당혹…"유부예요"
- 직장동료 살해후 아내 성폭행, 4살 자녀는 지켜봤다...'인면수심' 40대의 최후
- 남아공 폐금광에서 경찰이 시신 78구 발굴 생존자 246명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