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강력한 사운드 '악기용 마이크' 할인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가 10월 한 달 동안 스튜디오나 라이브 공연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악기용 마이크를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 젠하이저는 악기와 연결해 사용하는 고성능 카디오이드 마이크 'E604'와 3개의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인 '3 Pack E604'를 기존 가격에서 각각 30% 할인된 15만6천원과 36만3천원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정진호 기자)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가 10월 한 달 동안 스튜디오나 라이브 공연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악기용 마이크를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 젠하이저는 악기와 연결해 사용하는 고성능 카디오이드 마이크 'E604'와 3개의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인 '3 Pack E604'를 기존 가격에서 각각 30% 할인된 15만6천원과 36만3천원에 판매한다.
젠하이저의 'E604' 마이크는 높은 음압 레벨에서도 강력하고 왜곡 없는 사운드를 전송하며 타악기의 역동적인 음향과 관악기의 풍부한 소리를 현장감 있게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클립형으로 디자인돼 설치가 간편하며 견고한 강화유리섬유 설계로 충격과 진동에 잘 견딜 수 있어 드럼, 퍼커션, 탐탐 등과 같은 악기와 사용하기에 좋다.
젠하이저 관계자는 "최근 슈퍼밴드 등과 같은 경연 프로그램의 인기로 악기 연주와 같은 취미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앞으로 전개 될 위드 코로나의 상황과 오프라인 공연 재개에 대한 기대감을 갖고 있는 뮤지션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진호 기자(jhjung70@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젠하이저,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보상 판매 실시
- 젠하이저, 고음질 무선 이어폰 'CX TW' 출시
- [황기자의 써보고서] '10만원대에 고음질 음악 감상'...젠하이저 무선이어폰 'CX TW'
- 젠하이저, ANC 무선 이어폰 'CX PLUS TW' 출시…19만9천원
- [써보고서] "LG '엑사원 3.5', 챗GPT·퍼블렉시티 안써도 되겠네"
- '美 틱톡 금지' 누가 웃을까..."메타 광고 수익 최대 5조원 증가"
- [유미's 픽] "AI 쫓기 바쁜데"…韓 CIO, 불어난 비용에 '한숨'
- 트럼프 스톰에도 기대감 커지는 K-조선·태양광
- 젠슨황, 빅테크 다 가는 트럼프 취임식 '안 가거나 못 가거나'
- "챗GPT와 불륜?"….AI 챗봇, 은밀한 대화에도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