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 창립 60주년 기념 슬로건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림조합중앙회는 '산림조합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1일부터 15일까지 전국민을 대상으로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산림조합은 1962년 창립 이래 산주와 조합원, 국민과 함께 산림과 사람을 지키는 조직으로 성장해왔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창립 6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림조합중앙회는 ‘산림조합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1일부터 15일까지 전국민을 대상으로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슬로건 주제는 산림과 국민을 위한 산림조합의 정체성과 미래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내용, 산주와 임업인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산림조합의 가치를 부각하는 내용이면 된다.
양식에 따라 1인당 최대 2개안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 1편을 선정해 100만원을 지급하고 우수작 2편에는 각 50만원을 지급한다. 당선작 발표 및 시상은 오는 11월중 진행할 예정이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산림조합은 1962년 창립 이래 산주와 조합원, 국민과 함께 산림과 사람을 지키는 조직으로 성장해왔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창립 6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9억 타워팰리스 산 88년생 중국인…전액 대출로 샀다
- 주인을 알아보네..전기차 GV60에 장착한 신기술
- 마코 공주 16억 포기했는데…일본인 91% '이 남자와 결혼 반대'
- '장제원 의원직 박탈' 청원 20만 넘어…'노엘 범죄는 아빠 권력 때문'
- 짬뽕 먹고 '머리카락 나왔다' 화낸 여성…CCTV 속 충격 반전
- 스벅 리유저블 컵 대란날…점장 '울며 도망치고 싶었다'
- 사과없이 떠나는 이재영·이다영, '아파트·차' 받는다
- '차익만 13억' 현빈 '한강뷰' 빌라 팔았다…김연아·대성도 거주
- 나도 모르게 바뀐 2차 접종 날짜 '멘붕'…'공지도 없었다'
- 고민정, '아들 50억 퇴직금' 곽상도 직격 '화천대유가 '우렁각시'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