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립중고교,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시립중고등학교는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학력인정 대전시립중고등학교는 배움의 시기를 놓친 성인 학습자들을 위해 대전광역시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평생교육진흥원이 협력하여 운영하는 2년제 중·고등학교다.
현재 중학교 181명, 고등학교 202명이 재학 중이다.
내년 신입생으로는 중학교 과정에서 주간반 60명, 야간반 30명을 모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 조명휘 기자 = 대전시립중고등학교는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학력인정 대전시립중고등학교는 배움의 시기를 놓친 성인 학습자들을 위해 대전광역시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평생교육진흥원이 협력하여 운영하는 2년제 중·고등학교다.
현재 중학교 181명, 고등학교 202명이 재학 중이다. 내년 신입생으로는 중학교 과정에서 주간반 60명, 야간반 30명을 모집한다. 고등학교 과정은 주간반 70명, 야간반 70명을 뽑는다.
올해 2월 고등학교 졸업생들은 대학 합격률 91%를 보였다. 이밖에 재학생들은 전국 백일장 대회 및 각종 대회에 참가해 수상하는 등 만학(晩學)에도 불구하고, 자신들의 기량을 마음껏 뽐내고 있다.
신 용 교장은 "성인 학습자들의 학력과 꿈을 견인하는 학교가 될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oemedi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셋째 원하는 이지혜 시험관 시술 "낳고 싶은데 어떡해"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이혼' 김민재, 부인에게 재산분할만 500억?…"재판으론 불가능"
- "88날아" 지드래곤, 테슬라 사이버트럭 타고 공항 등장 [뉴시스Pic]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