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던, 시원한 팝 트랙 '백 투 유' 발표

김현식 2021. 10. 1. 10: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엘던(eldon)이 신곡 '백 투 유'(Back to you)로 돌아온다.

'백 투 유'는 우연히 만나게 된 이성에게 첫눈에 반한 소년의 혼란스러운 마음이 확신으로 바뀌는 과정을 표현한 하이틴 팝 트랙이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고백 장소까지 이동하는 엘던의 모습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싱어송라이터 엘던(eldon)이 신곡 ‘백 투 유’(Back to you)로 돌아온다.

‘백 투 유’는 우연히 만나게 된 이성에게 첫눈에 반한 소년의 혼란스러운 마음이 확신으로 바뀌는 과정을 표현한 하이틴 팝 트랙이다. 시원한 기타 사운드가 특징이다.

제주 올 로케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프로덕션 ‘메이비 모어 댓’(Maybe more that) 김병준 감독이 연출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고백 장소까지 이동하는 엘던의 모습이 담겼다.

듀오 마틴스미스 멤버이기도 한 엘던은 그간 ‘고스트!’(Ghost!), ‘응원해’, ‘핑크 칙스’(Pink cheeks), ‘두 몬스터즈 러브 투?’(Do monsters love too?)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기존 발표곡 중 ‘핑크 칙스’는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 삽입돼 화제를 모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