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N, 싱글 '그림의 THUG(feat.punchnello)' 1일 발매

강석봉 기자 2021. 10. 1. 1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독보적인 음색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많은 리스너들에게 전도유망한 신인으로 주목받는 EXN이 지난 7월 발매한 첫 EP 앨범 ‘QQQQQ’(다섯 개의 질문들)에 이어 1일 새로운 싱글 ‘그림의 THUG(feat.punchnello)’ 을 전 세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그림의 THUG(feat.punchnello)’ 은 독특하면서 중독적인 EXN의 보이스와 다이나믹한 피아노 솔로, 다채로운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곡이다. 특히나 이번 싱글은 아티스트 펀치넬로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특유의 세련미 돋보이는 보컬과 래핑을 더해 기대 이상의 시너지로 리스너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그림의 THUG(feat.punchnello)’ 은 남의 것이 커 보이지만 결국 모두 자신만의 빛나는 가치가 있음을 한국 속담 ‘그림의 떡’에 비유한 곡으로 스스로에게 당당하며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라는 긍정적이고 위트 있는 메시지의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비디오 내에서는 이러한 곡의 메시지가 미술관에서 EXN이 타인의 그림을 훔치는 재미있는 스토리로 표현되어 EXN과 펀치넬로의 연기와 세련된 연출 및 영상미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EXN의 새로운 싱글 ‘그림의 THUG(feat.punchnello)’은 1일 한국시간 정오 전 세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고 뮤직비디오는 언유즈얼 사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