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 2021, 참가자 사전등록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는 1일부터 부산 대표 창업 축제인 '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BSW BOUNCE) 2021' 참가자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는 창업기업, 투자자 등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지속 가능한 글로벌 창업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부산 대표 창업 축제이다.
다만 사전등록을 해야 하고 신청자가 많을 경우 추첨으로 오프라인 참가자를 확정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스1) 박채오 기자 = 부산시는 1일부터 부산 대표 창업 축제인 '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BSW BOUNCE) 2021' 참가자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는 창업기업, 투자자 등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지속 가능한 글로벌 창업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부산 대표 창업 축제이다.
이번 행사는 부산을 넘어 동남권으로 권역을 확대했고,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진행된다. 부산시 인터넷방송 '바다TV', 공식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간 송출될 예정이다.
온라인으로만 진행했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 집합 제한 인원 범위 내에서 오프라인 참여도 가능하며, 오프라인 참가자는 행사장에서 학술대회 관람 및 토론자와 네트워킹도 할 수 있다.
다만 사전등록을 해야 하고 신청자가 많을 경우 추첨으로 오프라인 참가자를 확정할 예정이다. 또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참석 제한 등 변동이 생길 수 있다.
사전등록은 행사 공식 누리집에서 가능하며, 사전등록 후에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을 참조하면 된다.
cheg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