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레인저스전 장타 2방.. 시즌 100타점까지 -1

양승현 기자 2021. 10. 1. 09: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타니 쇼헤이(LA에인절스)가 텍사스 레인저스 상대로 장타 2방을 때렸다.

이로써 오타니는 시즌 99타점을 기록해 100타점까지 1개만을 남겨두게 됐다.

이로써 오타니의 시즌 타율은 0.259로 소폭 올랐다.

올시즌 오타니는 득점, 탈삼진, 투구 이닝 등에서 모두 100 이상을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타니 쇼헤이(LA 에인절스)가 1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레인저스와의 경기에서 2번 지명타자로 출전했다. 이날 그는 장타 2방을 때려 시즌 100타점까지 1개만을 남겨두고 있다. /사진= 로이터
오타니 쇼헤이(LA에인절스)가 텍사스 레인저스 상대로 장타 2방을 때렸다. 이로써 오타니는 시즌 99타점을 기록해 100타점까지 1개만을 남겨두게 됐다.

오타니는 1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린 텍사스와의 2021 메이저리그 경기에 2번 지명타자로 출전했다. 이날 오타니는 5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을 기록했다. 이로써 오타니의 시즌 타율은 0.259로 소폭 올랐다.

2안타는 모두 장타였다. 하지만 홈런은 터지지 않았다. 1회 무사 1루에서 첫 타석에 들어선 오타니는 3루타를 때려 이날 경기 첫 타점을 올렸다. 올시즌 8번째 3루타였다. 오타니는 이날 3루타를 추가해 데이빗 페랄타(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이 부문 공동 1위에 올랐다.

오타니는 2회 두 번째 타석에는 3루수 팝플라이, 4회에는 삼진으로 각각 물러났다. 이어 팀이 6-5로 리드하던 6회 2루타를 치며 멀티히트를 완성했다. 하지만 득점으로 이어지진 못했다.

올시즌 오타니는 득점, 탈삼진, 투구 이닝 등에서 모두 100 이상을 기록했다. 여기에 100타점도 1개만을 남겨두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기아 치어리더, 장난 아니네"… 비키니 볼륨감 '대박'
"대관도 거짓말"… 로잘린 손절한 댄스 스튜디오
제니가 쓴 샤넬 비니 예쁘네… 가격이 '후덜덜'
"형부랑 아무짓도 안 했어"… 안영미, 정경미에 해명?
"오징어게임 대단"… 美패션지, 정호연 영상 제목 수정
'그리스 진출' 이재영·이다영 자매, 연봉은 8분의 1수준
첫사랑 몰래 만나는 예비신랑… 김나영, 분노 폭발
최지만·김광현 '가을야구 확정'… 류현진은?
"가짜 아니다"… 이근, 지옥주 무수면 훈련 예고
"내가 본 최고의 수비수"… 페네르바체 감독, 김민재 극찬

양승현 기자 mickeyan9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