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검으로 아내 살해한 40대 남성 구속 기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인 앞에서 장검으로 아내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1일 검찰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형사3부(부장검사 이동균)는 지난달 28일 살인 및 총포·도검·화약류 등의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A(49)씨를 구속기소했다.
A씨는 지난달 3일 오후 2시께 서울 강서구의 한 다세대 주택에서 아내를 장검으로 살해한 혐의 등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인 앞에서 장검으로 아내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1일 검찰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형사3부(부장검사 이동균)는 지난달 28일 살인 및 총포·도검·화약류 등의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A(49)씨를 구속기소했다. A씨는 지난달 3일 오후 2시께 서울 강서구의 한 다세대 주택에서 아내를 장검으로 살해한 혐의 등을 받고 있다.
조사 결과 A씨는 가정폭력 등 문제로 이혼 소송을 진행하며 아내와 별거 중이었는데, 아내와 장인이 집을 찾은 이후 말다툼을 벌이다가 화를 참지 못하고 흉기를 휘둘렀다. A씨의 장인은 다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 당시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 이후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고, 법원은 증거 인멸과 도주 우려가 있다며 A씨의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이주원 기자 joowonmai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9억 타워팰리스 산 88년생 중국인…전액 대출로 샀다
- '451㎞' 달리는 제네시스 전기차 GV60…얼굴로 문 열고 지문으로 시동건다 [영상]
- 마코 공주 16억 포기했는데…일본인 91% '이 남자와 결혼 반대'
- 사과없이 떠나는 이재영·이다영, '아파트·차' 받는다
- 짬뽕 먹고 '머리카락 나왔다' 화낸 여성…CCTV 속 충격 반전
- 스벅 리유저블 컵 대란날…점장 '울며 도망치고 싶었다'
- '차익만 13억' 현빈 '한강뷰' 빌라 팔았다…김연아·대성도 거주
- 나도 모르게 바뀐 2차 접종 날짜 '멘붕'…'공지도 없었다'
- 고민정, '아들 50억 퇴직금' 곽상도 직격 '화천대유가 '우렁각시' 수준'
- 새벽 고성방가에 주차갑질…'아파트 미친X, 참교육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