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벡스코서 7~10일 '2021 캠핑카&레저페스티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벡스코는 오는 7~10일 제1전시장에서 '2021 캠핑카&레저페스티벌'이 열린다고 1일 밝혔다.
벡스코가 주최하고,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캠핑 관련 업체 40곳이 300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참가업체는 부스당 상주 인력이 2명으로 제한되며 PCR 검사 확인 등 까다로운 방역 지침이 적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부산 벡스코는 오는 7~10일 제1전시장에서 '2021 캠핑카&레저페스티벌'이 열린다고 1일 밝혔다.
벡스코가 주최하고,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캠핑 관련 업체 40곳이 300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행사에서는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카라반, 캠핑카, 루프탑 텐트, 각종 캠핑 용품과 액세서리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참가업체는 부스당 상주 인력이 2명으로 제한되며 PCR 검사 확인 등 까다로운 방역 지침이 적용될 예정이다. 더불어 전시장 입장 전 체온측정, 전시장 내외부 방역, 실내 공기 환기 등 철저한 방역이 추진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ulnetphot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청순한 외모로 참치 해체쇼…대기업 때려친 일본 女 난리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