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구장 훈훈한 장면' KT 신본기를 매운맛으로 반긴 롯데 구승민 [SC스토리]

박재만 2021. 10. 1. 0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홈 팬들은 오랜만에 사직구장을 찾은 KT 신본기를 따듯한 박수로 반겼고, 동생 구승민은 형에게 매운맛을 선물(?)하며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8회초 2사 1루 KT 신본기가 타석에 들어서자 경기장을 롯데 팬들은 따듯한 박수로 그를 반겼다.

롯데 구승민도 한때 한솥밥을 먹었던 형을 상대로 초구부터 146km 강력한 직구를 던지며 정면 승부를 펼쳤다.

짧은 순간이었지만 롯데 선수들과 KT 신본기는 승부를 떠나 서로를 향한 애정을 확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회초 2사 1루 KT 신본기에게 사구를 던진 롯데 구승민이 모자를 벗고 미안한 마음을 표하고 있다. 부산=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

[부산=스포츠조선 박재만 기자] 롯데 홈 팬들은 오랜만에 사직구장을 찾은 KT 신본기를 따듯한 박수로 반겼고, 동생 구승민은 형에게 매운맛을 선물(?)하며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8회초 2사 1루 KT 신본기가 타석에 들어서자 경기장을 롯데 팬들은 따듯한 박수로 그를 반겼다.

스코어는 8-3 롯데가 리드하고 있는 상황. 추가 실점을 막아야 하는 롯데는 구승민을 마운드에 올렸다.

친정팀을 상대로 타석에 들어선 KT 신본기의 표정은 어느 때보다 진지했다. 롯데 구승민도 한때 한솥밥을 먹었던 형을 상대로 초구부터 146km 강력한 직구를 던지며 정면 승부를 펼쳤다.

형을 어떻게든 이기고 싶었던 구승민은 단 한 개의 변화구 없이 직구만 던졌다

하지만 볼 카운트가 불리해지자 구승민의 제구는 흔들렸다. 결국 구승민의 손을 떠난 공은 신본기의 팔꿈치 보호대 쪽을 강타했다. 신본기는 잠시 타석에 멈춰 숨을 고르며 통증을 참았다. 사구를 던진 구승민은 아파하는 형을 바라보며 모자를 벗고 미안하다는 제스처를 취했다.

1루 베이스에 도착한 신본기는 자신을 걱정하는 동생을 향해 괜찮다는 손 인사와 함께 따듯한 미소로 사구 상황을 마무리 지었다.

이닝이 끝난 뒤 옛 동료들은 1루 더그아웃으로 향하며 신본기와 눈인사를 나눴다. 특히 마차도는 신본기를 지나치며 장난을 쳤고 신본기도 해맑은 미소로 화답한 뒤 다시 경기에 집중했다.

짧은 순간이었지만 롯데 선수들과 KT 신본기는 승부를 떠나 서로를 향한 애정을 확인했다.

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

'동생이 던진 공에 맞은 KT 신본기는 한동안 통증을 참아야 했다'
'마음씨 착한 동생은 형을 향해 미안한 마음을 표했다'
KT 신본기 "형 정말 괜찮아!"
마차도-신본기 '짧은 만남에도 미소가 절로'
신본기 '잠시 친정팀 롯데 더그아웃을 바라보며'
'호잉에게 맞은 부위를 설명하며 상황 종료'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이수영, 전 재산 사기 당해 빈털터리 “빚 까지 생겨..정신과 진료도 받았다”
강물에 창백한 소녀가 ‘둥둥’..스페인 주민들 공포감 호소
“속옷·XX가리개만하고 500만원”..‘오징어 게임’, 바디페인팅 모델 섭외 비하인드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