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박군, 물 올랐다..팬들 ♥받고 '세상 행복'[★밤TV]

이시연 기자 2021. 10. 1. 06: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3'에서 박군이 물오른 방송 텐션으로 행복한 전성기를 누렸다.

지난달 30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3'에서 지난주에 이어 박군이 통영 낚시에 나섰다.

박군은 팬들에게 "보내주신 마음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오늘 무사히 다녀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박군은 KCM의 첫 돌돔 낚시에 저세상 텐션으로 축하 댄스를 보이며 방송 생활을 행복하게 즐기는 듯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시연 기자]
/사진= 채널A '도시어부3' 방송 화면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3'에서 박군이 물오른 방송 텐션으로 행복한 전성기를 누렸다.

지난달 30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3'에서 지난주에 이어 박군이 통영 낚시에 나섰다.

이날 제작진은 "박군해외 팬분이 보내 준 거다"라며 커피차를 소개했고 도시어부 멤버들은 "박군 5짜(50cm 대) 잡았다고 보내 준 거냐"며 고마워했다. 지난 방송에서 박군은 방송 최초 51cm 돌돔을 낚으며 신기록을 수립했다. 박군은 팬들에게 "보내주신 마음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오늘 무사히 다녀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또한 원조 진절머리 KCM이 합류해 박군과 함께 '투절머리'를 결성했다. 박군은 KCM의 첫 돌돔 낚시에 저세상 텐션으로 축하 댄스를 보이며 방송 생활을 행복하게 즐기는 듯했다.

/사진= 채널A '도시어부3' 방송 화면

KCM이 낚시 시작 3분 만에 첫 돌돔을 낚고 5분 만에 두 번째 돌돔을 낚으며 선전하자 박군은 갑자기 눈을 뒤집으며 춤을 추기 시작해 KCM을 당황시켰다. 팀내 진절머리로 통하는 KCM도 박군의 처음 보는 모습에 할 말을 잃고 말았다.

몇 주간 부진을 이어가던 이태곤이 48cm 돌돔을 낚아 자존심 회복에 성공했다. 고기가 잡히지 않았다면 프로그램 하차를 선언할 뻔했던 이태곤은 진짜 오늘 배지 뺏기면 제작진한테 말하려고 했어요. 낚시 그만하겠다고. 근데 얘가 절 살려 주네요. 역시 고생 끝에 낙이 옵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하세요 저처럼"이라며 최근 부진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4짜 이상인 경우 황금 배지를 획득하는 상황에서 이태곤이 낚은 돌돔은 48cm를 기록했다. 갑자기 인자해진 이태곤은 제작진에게 직접 커피를 타주는가 하면 폭발적인 성량으로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김준현은 "어제 형이 그랬어. 오늘도 안 잡히면 낚시 그만둔다고. 진짜 축하해"라며 말했고 이태곤은 "지금 이 순간 가장 행복하다"며 낚시 황제로의 귀환을 알렸다. 1위는 총합 4.296kg을 잡은 KCM이 차지했다. KCM은 대어는 아니지만 연이어 돌돔을 낚아 물량 공세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이세영, 성형 NO..보톡스 맞고 43kg까지 감량했더니
톱스타의 충격고백..'결혼 감옥 아냐, 아내 불륜도 OK'
'스우파' 로잘린, 레슨비+협찬 꿀꺽? 먹튀 의혹에..
채림 '아들에게 일부러 前남편 가오쯔치를..' 고백
'아가씨인 줄?' 송지아, JYP가 땅을 치고 후회할 미모
'이영돈과 재결합' 황정음, 충격 고백 '못 생겼던 시절'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