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오는 '쇼미더머니10' 봐야 하는 이유

김유림 기자 2021. 10. 1. 06: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쇼미더머니'가 시즌10으로 돌아온다.

 '쇼미더머니10'은 1일 밤 11시 '한국 힙합씬의 마스터피스를 완성할 새로운 주인공은 누구인가'를 주제로 첫방송된다.

 여기에 새롭게 프로듀서로 합류한 슬롬은 '쇼미더머니'의 경험을 100분 살릴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한국 힙합의 트렌드를 이끄는 염따와 토일, 올라운드 글로벌 아티스트 송민호의 합류로 대한민국 힙합씬의 현재와 미래를 대변하는 프로듀서들이 '쇼미더머니10'을 위해 한 곳에 뭉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쇼미더머니'가 10월1일 시즌10으로 돌아온다. /사진=엠넷 제공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쇼미더머니'가 시즌10으로 돌아온다. '쇼미더머니10'은 1일 밤 11시 '한국 힙합씬의 마스터피스를 완성할 새로운 주인공은 누구인가'를 주제로 첫방송된다. 

'쇼미더머니10'은 전 시즌을 통틀어 역대 최다 지원자 기록을 경신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약 2만7000여명의 지원자가 몰렸고 실력파 래퍼들도 대거 출사표를 던졌다는 후문. 산이, 던밀스, 베이식, 자메즈, 쿤타, 조광일, 태버 등의 네임드 래퍼는 물론 육지담, 지플랫(최환희), 임플란티드 키드와 같은 화제의 래퍼들도 대거 출연한다. 

무엇보다 이번 '쇼미더머니10'의 기대 포인트는 베테랑 프로듀서와 새로운 프로듀서의 조합으로 이뤄진 역대급 킹메이커 프로듀서 라인업이다. '쇼미더머니' 프로듀서 경험이 있는 자이언티, 그레이, 개코, 코드 쿤스트가 또 한번의 레전드 프로듀싱을 예고한다. 

여기에 새롭게 프로듀서로 합류한 슬롬은 '쇼미더머니'의 경험을 100분 살릴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한국 힙합의 트렌드를 이끄는 염따와 토일, 올라운드 글로벌 아티스트 송민호의 합류로 대한민국 힙합씬의 현재와 미래를 대변하는 프로듀서들이 '쇼미더머니10'을 위해 한 곳에 뭉쳤다. 과연 어떤 역대급 음원과 레전드 무대가 탄생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머니S 주요뉴스]
"대관도 거짓말"… 로잘린 손절한 댄스 스튜디오
'사랑의 콜센타' 오늘 종영… 임영웅 못 본다고?
제니가 쓴 샤넬 비니 예쁘네… 가격이 '후덜덜'
"오징어게임 대단"… 美패션지, 정호연 영상 제목 수정
"기아 치어리더, 장난 아니네"… 비키니 볼륨감 '대박'
"형부랑 아무짓도 안 했어"… 안영미, 정경미에 해명?
"가짜 아니다"… 이근, 지옥주 무수면 훈련 예고
"SM·JYP·YG의 6배?"… 방시혁, 주식평가액 3조9257억
오정연, KBS 퇴사 후 제일 먼저 한 것은?
첫사랑 몰래 만나는 예비신랑… 김나영, 분노 폭발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