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제자들 앞 묻지마 폭행 당했다".. 태권도 관장인데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한 태권도장 관장이 어린 제자들 앞에서 폭행을 당했다는 사연이 올라왔다.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지난달 30일 '태권도장 운영하는 관장입니다. 아이들 보는 앞에서 묻지마 폭행을'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그런데 한 남성이 "네가 선생이냐, 관장이냐"며 삿대질을 하고 아이들 앞에서 주먹으로 글쓴이의 뒤통수를 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지난달 30일 '태권도장 운영하는 관장입니다. 아이들 보는 앞에서 묻지마 폭행을'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부산에서 태권도장을 운영한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글에 따르면 글쓴이는 지난 29일 오후 4시10분쯤 태권도장에 다니는 학생들을 차에 태우고 운전석에 탑승했다. 그런데 한 남성이 "네가 선생이냐, 관장이냐"며 삿대질을 하고 아이들 앞에서 주먹으로 글쓴이의 뒤통수를 때렸다.
당황한 글쓴이는 아이들에게 해가 갈까 봐 운전석에서 내려 차문을 닫고 남성을 밀치며 방어했다. 글쓴이가 "누구신데 절 때리며 저 아시냐?"고 묻자 남성은 글쓴이 얼굴을 폭행했다.
글쓴이는 얼굴만 7~8대 맞았다며 "차량에서 저를 지켜보던 아이들, 그리고 같이 1층에 있던 동네 주민들 앞에서 태권도 관장이 사람을 때리면 안 될 것 같아 화가 났지만 입술을 꾹 깨물며 참았다"고 전했다.
이후 경찰관 앞에서 남성은 글쓴이에게 "제가 그쪽을 때렸나?"라며 오리발을 내밀었고 글쓴이는 "지금 장난하시냐"라고 맞받아쳤다. 글쓴이는 해당 일로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전했다.
☞ "형부랑 아무짓도 안 했어"… 안영미, 정경미에 해명?
☞ 제니가 쓴 샤넬 비니 예쁘네… 가격이 '후덜덜'
☞ "대관도 거짓말"… 로잘린 손절한 댄스 스튜디오
☞ "기아 치어리더, 장난 아니네"… 비키니 볼륨감 '대박'
☞ "팔등신 실화?"… 고민시, 기럭지 자랑
☞ '사랑의 콜센타' 오늘 종영… 임영웅 못 본다?
☞ "와~ 오징어게임"… 美패션지, 정호연 영상 제목 수정
☞ 첫사랑 몰래 만나는 예비신랑… 김나영, 분노 폭발
☞ "가짜 아니다"… 이근, 지옥주 무수면 훈련 예고
☞ "차분히 준비중"… 가희 SNS, 무슨 일?
빈재욱 기자 binjaewook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형부랑 아무짓도 안 했어"… 안영미, 정경미에 해명한 이유 - 머니S
- "명품 모자 얼마냐고요?"… 제니가 쓴 샤넬 비니 가격 '후덜덜' - 머니S
- "대관도 거짓말"… 로잘린 손절한 댄스 스튜디오 - 머니S
- "기아 치어리더, 장난 아니네"… 비키니 볼륨감 '대박' - 머니S
- [★화보] 고민시, 영화 '마녀'→ 드라마 '지리산'… "유니크 매력" - 머니S
- '사랑의 콜센타' 오늘 종영… 임영웅 못 본다고? - 머니S
- "오징어게임 핫하네"… 美패션지, 정호연 영상 제목 수정 - 머니S
- 첫사랑女가 부르면 달려가는 예비신랑… 김나영 "이 남자 최악, 결단 내려라" - 머니S
- "가짜 아니다"… 이근, 지옥주 무수면 훈련 콘텐츠 예고 - 머니S
- "차분히 준비중"… 가희, 의미심장 SNS 무슨 일?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