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병원, 제주 녹지국제병원과 관련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들병원이 제주 녹지국제병원 인수와 무관하다는 공식입장을 30일 밝혔다.
복수 언론은 최근 우리들병원이 중국 녹지그룹의 자회사 녹지제주헬스케어타운유한회사가 설립한 녹지국제병원 지분 80%를 매입하는 계약을 체결, 줄기세포 치료와 건강검진을 전문으로 하는 의료기관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우리들병원이 제주 녹지국제병원 인수와 무관하다는 공식입장을 30일 밝혔다.
복수 언론은 최근 우리들병원이 중국 녹지그룹의 자회사 녹지제주헬스케어타운유한회사가 설립한 녹지국제병원 지분 80%를 매입하는 계약을 체결, 줄기세포 치료와 건강검진을 전문으로 하는 의료기관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이에 우리들병원은 입장문을 통해 "우리들병원은 제주 녹지국제병원을 인수한 사실이 없으며, 내시경 레이저 척추시술의 정립자 이상호 박사를 중심으로 원인치료, 최소절개, 척추전문을 표방하는 우리들병원은 서울 청담, 서울 김포공항, 서울 강북, 부산, 부산 동래. 대구, 광주, 광주 북구, 전주 전국 9곳과 UAE 두바이, UAE 아부다비 해외 2곳 뿐"이라고 밝혔다.
이상호 박사와 우리들병원은 지난 1982년 창립 이래 척추 한 분야에 집중하며 척추 치료 발전을 위해 혁신을 거듭해왔다. '이상호신경외과'에서 출발해 1988년 우리나라에 '전문병원'의 개념을 확립했고 1992년 내시경과 레이저를 접목한 척추 시술법을 개발하여 최소상처 척추수술 시대를 열었다.
내시경 척추 시술법은 다른 수술법에 비해 뼈와 근육 손상, 수술 시간, 부작용, 회복 기간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치료법이다.
현재까지 국제의학저널에 발표한 논문은 SCI 논문 367편을 포함 총 779편, 국제의학서적도 34권(244편)에 이른다. 국제최소침습척추술코스(일명 미스코스)와 펠로우십 등 우리들병원에서 교육을 받은 외국인 의사들은 47개국 850여명이다.
최근에는 뉴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최고 스마트 병원' 중 100대 병원 안에 우리들병원 이름을 올리고, 척추 전문병원 가운데서는 전세계 유일의 '스마트(디지털) 병원'으로 꼽히며 또 한번 세계 최고의 척추전문병원임을 입증했다.
이상호 우리들병원 회장은 "우리들병원은 수술 시간을 최소화하고 수술 정확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첨단 장비를 갖추고 여러 분야의 척추전문의가 함께 토론하고 연구하고 협진하는 금요영상컨퍼런스와 팀서저리 시스템 그리고 안심낙관의 치료철학을 실천해온 40년 역사는 '짝퉁병원'이나 '아류병원'이 절대 흉내낼 수 없다"라며 "앞으로도 '세계 1등 스마트(디지털) 척추전문병원'의 명성에 부합하는 후유증 없는 척추 치료, 80~90세 고령자도 안심할 수 있는 척추치료, 수술 후에도 행복한 일상을 보장할 수 있는 척추치료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