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영국 최대 '마이스' 박람회 참가해 홍보

최윤정 2021. 9. 30. 22: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관광공사는 영국 최대 규모 마이스(MICE) 박람회인 'The Meeting Show 2021'에서 한국 비즈니스관광을 홍보하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업계를 지원했다고 30일(현지시간) 밝혔다.

또 약 150건의 상담을 통해 한국 호텔, 항공사, 여행사 등을 대상으로 해외 마이스 업계와의 사업 채널을 제공했다.

관광공사 이상민 런던지사장은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마이스 업계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서 실질적 방한 수요를 끌어내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던=연합뉴스) 최윤정 특파원 = 한국관광공사는 영국 최대 규모 마이스(MICE) 박람회인 'The Meeting Show 2021'에서 한국 비즈니스관광을 홍보하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업계를 지원했다고 30일(현지시간) 밝혔다.

런던 ExCeL 박람회장에서 이날부터 10월 1일까지 이틀간 온라인과 혼합 방식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세계 주요국 업계 관계자들이 참가했다.

관광공사는 최근 화제인 'Feel the Rhythm of Korea Season 2' 영상과 인천 송도 트라이블 등 국내 독특한 공간 40곳을 소개하며 포스트/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서 한국 관광을 홍보했다.

또 약 150건의 상담을 통해 한국 호텔, 항공사, 여행사 등을 대상으로 해외 마이스 업계와의 사업 채널을 제공했다.

마이스는 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 travel), 컨벤션(Convention), 전시(Exhibition) 등의 줄임말이다.

관광공사 이상민 런던지사장은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마이스 업계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서 실질적 방한 수요를 끌어내겠다"고 말했다.

한국관광공사, 영국 최대 마이스 박람회 참가 (런던=연합뉴스) 한국관광공사는 영국 최대규모 마이스(MICE) 박람회인 'The Meeting Show 2021'에서 한국 비즈니스관광을 홍보하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업계를 지원했다고 30일(현지시간)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런던지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merciel@yna.co.kr

☞ 코로나 규정 어겼다며 체포인척 女납치해 성폭행후 살해한 경찰
☞ 재력가 등쳐 72억 챙긴 여성사기범…수입차 37대 쇼핑
☞ '식당 성추행' 前챔피언 복서 "때려서 방어한 것"
☞ '오징어 게임' 우산 달고나 도전하고 싶다면 대학로에
☞ 임신부 배 걷어차 유산시킨 만취 남성 무죄, 이유가?
☞ 독수리와 충돌한 고속도로 순찰차 앞유리 박살나며 '아찔'
☞ 손석희, JTBC 해외순회특파원 발령…글로벌 프로젝트 가동
☞ 경비 이미 정산됐다는데…'BTS 열정페이' 논란 왜 불붙었나
☞ 이준석 "화천대유 50억 클럽 명단 봤다…이재명측 포함"
☞ 부스트 버튼 누르자 '제로백 4초'…제네시스 첫 전기차 GV60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