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BTS에 화답! 사인 유니폼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이 그룹 방탄소년단(BTS)에 친필 사인 유니폼을 선물했다.
토트넘은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손흥민의 영상을 올렸다.
이어 "BTS 지민이 보내준 영상 메시지를 재미있게 잘 봤다. 나도 BTS분들에게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선물하고자 한다. 감사의 의미로 받아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토트넘은 영상 이후 '쏘니 X BTS Part 1'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그룹 방탄소년단(BTS)에 친필 사인 유니폼을 선물했다.
토트넘은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손흥민의 영상을 올렸다. 손흥민은 "한 명의 BTS 팬으로서 신곡이 나온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BTS 신곡은 내 플레이 리스트에도 들어갈 것"이라고 했다. 이어 "BTS 지민이 보내준 영상 메시지를 재미있게 잘 봤다. 나도 BTS분들에게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선물하고자 한다. 감사의 의미로 받아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손흥민은 "BTS처럼 나도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토트넘은 영상 이후 '쏘니 X BTS Part 1'이라고 밝혔다. 두번째 파트가 있음을 암시했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 살인용의자로 전락한 스포츠 스타..현재 도주 중
- "속옷·XX가리개만하고 500만원"..'오징어 게임', 바디페인팅 모델 섭외 비하인드
- 이하얀 "사기+슬럼프 조울증에 50kg→128kg 증가..시체처럼 누워만 있었다"
-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