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신웅, 성범죄 혐의로 징역 4년..법정 구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범죄 혐의로 기소된 트로트 가수 신웅이 실형을 선고받았다.
수원지법 형사15부(조휴옥 부장판사)는 9월 30일 강간, 강간미수, 강제추행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신웅에게 징역 4년을 선고하고 법정구속했다.
이어 재판부는 신웅에게 징역 4년 선고와 함께 40시간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 7년간 취업제한을 명령했다.
앞서 신웅은 지난 2014년부터 이듬해까지 작사가 A씨, 가수 B씨 등 3명의 여성을 성추행 혹은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성범죄 혐의로 기소된 트로트 가수 신웅이 실형을 선고받았다.
수원지법 형사15부(조휴옥 부장판사)는 9월 30일 강간, 강간미수, 강제추행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신웅에게 징역 4년을 선고하고 법정구속했다.
이날 재판부는 "피해자의 진술에 신빙성이 있다"며 "피해자가 2명인 별개의 사건으로 피해자 측이 엄벌을 요구하는 점을 고려했다"고 밝혔다. 이어 재판부는 신웅에게 징역 4년 선고와 함께 40시간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 7년간 취업제한을 명령했다.
앞서 신웅은 지난 2014년부터 이듬해까지 작사가 A씨, 가수 B씨 등 3명의 여성을 성추행 혹은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2018년 '미투(성폭력 피해 고백)' 운동을 통해 공론화됐으나 신웅은 모든 혐의를 부인했다. (사진=신웅 최신 트로트 히트곡 선집 재킷)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없이 만져"(애로부부)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