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노래방 앱 썸씽, 100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 이벤트

박새롬 기자 2021. 9. 30. 17: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멜벤처스가 자사 블록체인 기반의 소셜 노래방 앱(애플리케이션) '썸씽'의 누적 다운로드 100만건을 기념해 오는 10월6일까지 갤럭시 Z플립·아이폰 12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김희배 썸씽 대표는 "2019년 11월 블록체인 메인넷을 기반으로 정식 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꾸준히 고도화해왔다"며 "그 결과 앱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게 됐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멜벤처스가 자사 블록체인 기반의 소셜 노래방 앱(애플리케이션) '썸씽'의 누적 다운로드 100만건을 기념해 오는 10월6일까지 갤럭시 Z플립·아이폰 12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김희배 썸씽 대표는 "2019년 11월 블록체인 메인넷을 기반으로 정식 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꾸준히 고도화해왔다"며 "그 결과 앱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2020년 7월 클레이튼 메인넷으로 전환한 후 1년여 만에 블록체인상에서 토큰 트랜잭션 1000만건도 달성했다"면서 "이는 썸씽 사용자 간 콘텐츠에 대한 후원, 선물 전송, 보상 토큰의 분배 등이 효과적으로 작용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썸씽은 최근 편의성을 강화한 v.2.0.0 버전을 선보였다. △피드메뉴 전면 개편 △부르기 메뉴의 MR(반주음악) 추천 △마이 플레이리스트 추가 등이 포함됐다. 최희석 썸씽 제품기획 총괄이사는 "부르고 싶은 노래(MR)와 창작한 노래(포스팅)를 보여줄 수 있는 구조"라면서 "온라인에서 노래로 소통할 수 있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개편했다"고 말했다.

썸씽의 100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 이벤트 이미지/사진제공=이멜벤처스
[관련기사]☞ "쟤 지금 웃잖아"…'오징어게임' 기막힌 장면 애드리브였다"김민희가 만든 핏?"…몰라보게 달라진 홍상수 스타일"아이 둘 낳으면 임대료 공짜" 충남행복주택…중국인들 "부러워"지인과 함께 아내 성폭행하고선…"소문 내겠다" 위협한 남편현빈, 40억 흑석동 빌라 매각 후 펜트하우스로…시세 차익 '13억'
박새롬 기자 tofha0814@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