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소스, 팽글과 모바일게임 성공 전략 세미나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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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앱 마케팅 업체 아이언소스는 글로벌 모바일 광고 플랫폼 '팽글'과 지난 29일 '아이언소스X팽글 모바일 게임 성공의 A to Z 웨비나' 행사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 트렌드 분석과 앱 수익화 성공 사례, 퍼즐 게임 시장 동향과 캐주얼 게임 최적의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등의 대한 내용이 소개됐다.
이동훈 매니저는 광고 수익화 솔루션과 인앱 비딩 업계 동향, 글로벌 선도 게임의 수익화 성공 사례 등을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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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앱 마케팅 업체 아이언소스는 글로벌 모바일 광고 플랫폼 ‘팽글’과 지난 29일 ‘아이언소스X팽글 모바일 게임 성공의 A to Z 웨비나’ 행사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게임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게임의 신규 이용자 확보 및 수익 창출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다.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 트렌드 분석과 앱 수익화 성공 사례, 퍼즐 게임 시장 동향과 캐주얼 게임 최적의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등의 대한 내용이 소개됐다.
행사는 아이언소스 이동훈 한국 사업 개발 매니저의 ‘성공적인 앱을 만드는 광고 수익화 비법’ 강연을 시작됐다. 이동훈 매니저는 광고 수익화 솔루션과 인앱 비딩 업계 동향, 글로벌 선도 게임의 수익화 성공 사례 등을 소개했다. 또 인앱 비딩이 빠르게 수익화를 위한 업계 표준으로 자리 잡고 있어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의견과 비딩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공정한 미디에이션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주장했다. 자동화된 비딩으로 리소스와 시간을 광고 지면 테스트 및 개발에 집중할 것도 당부했다.
두 번째 연사는 함영호 팽글 한국 사업 개발 총괄로 ‘마켓, 플레이어부터 게임 디자인까지 - 앱 수익화와 성공적인 유저 확보를 위한 마켓 인사이트’ 세션을 통해 ‘모바일 퍼즐 게임 인사이트: 동서양 비교 분석 동향’에 대해 소개했다.
이외에도 마지막 웨비나 연사로 나선 김단아 루나랩스 한국 전략 파트너십 매니저가 ‘캐주얼 게임 핵심 정리, 게임 광고 소재의 정석’에 대해 강연했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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