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루키 존재감' 핫이슈, 신곡 'ICONS' 차트인 성공

윤혜영 기자 입력 2021. 9. 30. 16: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핫이슈(HOT ISSUE)의 신곡 'ICONS(아이콘즈)'가 국내 음원 차트에 안착했다.

핫이슈의 첫 번째 싱글 앨범 'ICONS'는 앨범 발매 직후인 29일 오후 7시 기준, 국내 실시간 음원차트 중상위권에 진입했다.

특히 데뷔 앨범을 통해 '이슈 메이커'로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드러냈던 핫이슈는 'ICONS'를 통해 자신들만의 솔직, 당당한 매력을 담아내며 'MZ세대의 아이콘'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핫이슈 / 사진=S2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걸그룹 핫이슈(HOT ISSUE)의 신곡 ‘ICONS(아이콘즈)’가 국내 음원 차트에 안착했다.

핫이슈의 첫 번째 싱글 앨범 ‘ICONS’는 앨범 발매 직후인 29일 오후 7시 기준, 국내 실시간 음원차트 중상위권에 진입했다. 이는 지난 앨범이자 데뷔 앨범인 ‘ISSUE MAKER(이슈 메이커)’에 이은 2연속 차트인으로 핫이슈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를 향한 국내외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ICONS’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4시간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00만 뷰를 넘겼고 30일 정오 기준 240만 뷰를 넘기며 국내외 팬들의 입소문을 타고 조회 수 상승이 이어지고 있다. ‘ICONS’는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의 560만 뷰 기록을 빠르게 경신할 것으로 예상된다.

핫이슈의 신곡 ‘ICONS’는 중독성 있는 플루트 리드를 중심으로 한 힙합 장르 기반의 댄스 곡으로 ‘나’라는 존재는 온실 속 화초처럼 여리고 가냘프게 보이지만 정해진 규칙을 깨고 나만의 색깔로 세상을 다양하게 물들여 바꿔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데뷔 앨범을 통해 ‘이슈 메이커’로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드러냈던 핫이슈는 ‘ICONS’를 통해 자신들만의 솔직, 당당한 매력을 담아내며 ‘MZ세대의 아이콘’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기존보다 더욱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로 자신들만의 장르를 개척하고 있는 핫이슈가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핫이슈는 오늘(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