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도쿄 패럴림픽 장애인 체육 선수 후원
황병서 2021. 9. 30. 16: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저축은행이 2020 도쿄 패럴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 장애인 체육 선수 3명에게 훈련 격려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JT저축은행은 지난 29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대한장애인체육회를 방문해 훈련 격려금을 전달했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이번 패럴림픽 국가 대표 선수 후원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 선수에 대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통해 훈련 격려금 지원
"앞으로 다양한 장애인 체육활동 후원 예정"
"앞으로 다양한 장애인 체육활동 후원 예정"
[이데일리 황병서 기자]JT저축은행이 2020 도쿄 패럴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 장애인 체육 선수 3명에게 훈련 격려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JT저축은행은 지난 29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대한장애인체육회를 방문해 훈련 격려금을 전달했다. 지난 8월부터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격려금 전달 선수를 추천받아 선정하게 됐다는 것이 JT저축은행 측의 설명이다.
이번에 선정된 선수는 육상의 전민재, 도로 사이클의 이도연, 양궁의 조장문 선수이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이번 패럴림픽 국가 대표 선수 후원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 선수에 대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황병서 (bshwan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곽상도 아들은 50억 받았는데"…유족, 숨진 서울대 청소노동자 산재신청
- 다른 남성과 불륜 중에…영상통화로 남편에 생중계 한 아내
- 송혜교 미모 美쳤다…'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대본 리딩 현장
- 탁현민 "지긋지긋한 일 반복"...BTS '열정페이' 보도에 분노
- "호의 베풀었지만 노숙자는 시신에 쌀·소금까지 뿌렸다"
- 제네시스 첫 전기차 'GV60' 스펙 공개..."긴 충전 거리에 첨단 기술까지"(종합)
- 수백억 망대가 내놔라…SK브로드밴드, 넷플릭스에 ‘부당이득반환’ 반소
- 現 거리두기 또 연장·방역수칙 완화 '극히 일부' 전망…'백신패스' 논란↑(종합)
- [단독]136만개 플라스틱컵 뿌린 스벅, 美·유럽은 재사용컵에 공짜커피
- 최경주 "챔피언스 투어요? 천국이죠..'ATM투어'라고 불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