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보증 기간·거리' 선택폭 늘린 '새 보증연장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새롭게 개편한 '뉴(New) 보증연장 상품'을 3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에 리뉴얼된 보증연장 상품은 기간과 주행거리 선택지가 더욱 다양해졌을 뿐 아니라 수소전기차 넥쏘와 제네시스 전 차종으로 적용 대상이 확대됐다.
뉴 보증연장 상품은 현대차·제네시스 차량 구입 시 2년(출고 일자 기준) 또는 주행거리 4만㎞ 이내인 개인·개인사업자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새롭게 개편한 '뉴(New) 보증연장 상품'을 3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증연장 상품은 무상 보증 기간이 만료된 뒤에도 추가로 계약기간·주행거리만큼 보증 기간을 연장해주는 서비스다.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에 리뉴얼된 보증연장 상품은 기간과 주행거리 선택지가 더욱 다양해졌을 뿐 아니라 수소전기차 넥쏘와 제네시스 전 차종으로 적용 대상이 확대됐다.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보증 기간과 주행거리를 조합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일반 부품과 엔진 미션 부품의 보증연장 기간과 주행거리도 각각 선택할 수 있다.
뉴 보증연장 상품은 현대차·제네시스 차량 구입 시 2년(출고 일자 기준) 또는 주행거리 4만㎞ 이내인 개인·개인사업자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다만 법인 차량과 택시·리스·렌터카 등 영업용 차량은 제외된다.
가격은 차종에 따라 달라진다. 아반떼를 보유한 고객은 23만2000원 이상, 팰리세이드 보유 고객은 46만6000원 이상이다. 제네시스 G70은 79만7000원, G90은 107만6000원 이상이다.
현대차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차 출고 후 90일 이내에 보증연장 상품을 구입하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일반·엔진미션 부품을 동시에 구입하면 10% 할인해 줄 예정이다.
뉴 보증연장 상품은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과 제네시스 부티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박태준기자 gaiu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B, 넷플릭스에 맞소송...최대 1000억원 요구
- SKB “'망 가치' 법적으로 인정받겠다”... 국감 최대 이슈로
- [기술독립강소기업]<1>2차전지 실리콘 음극재 최강자 '대주전자재료'
- 엔씨소프트, 신작 '리니지W' 확률형아이템 비중 축소
- 카카오모빌리티, 주차장 사업 확장에 관련 중소업계 '긴장'
- [ESG 리딩금융]NH농협금융 "ESG 내재화해 친환경 금융그룹 도약"
- LG엔솔, GM 전기트럭용 NCMA 배터리 양산 '시동'
- 주인 못 찾아가는 '송버드코인' 수백억원...업비트·빗썸도 난감
- 5대 은행, 전자문서 시장 진출
- “생각보다 빠르네...아이폰13 프로맥스 충전속도 27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