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x오뚜기,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패키지' 5분만에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알피지(대표 지원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오뚜기 콜라보레이션 상품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패키지'가 출시 5분만에 물량이 모두 매진됐다고 30일 밝혔다.
로스트아크와 오뚜기는 지난 29일 오뚜기의 라면 상품인 '게이머즈컵'과 로스트아크의 인기 클래스 '소서리스'를 콜라보레이션 한 '게이머즈컵 소서리스'를 전국 편의점과 네이버 오뚜기 공식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스마일게이트알피지(대표 지원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오뚜기 콜라보레이션 상품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패키지’가 출시 5분만에 물량이 모두 매진됐다고 30일 밝혔다.
로스트아크와 오뚜기는 지난 29일 오뚜기의 라면 상품인 ‘게이머즈컵’과 로스트아크의 인기 클래스 ‘소서리스’를 콜라보레이션 한 ‘게이머즈컵 소서리스’를 전국 편의점과 네이버 오뚜기 공식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이와 함께 ▲게이머즈컵 소서리스 4개 ▲모코코 스티커 3종 ▲모코코 스마트톡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젓가락 1종으로 구성된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패키지’를 한정 판매했으며, 판매 개시 5분 만에 전량 매진되며 로스트아크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특히 이번 스페셜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은 로스트아크가 2021년부터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모험가 환원 프로젝트 ‘디어프렌즈프로젝트(Dear. Friends Project)’의 일환으로 국제구호개발 NGO ‘기아대책’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모코코 나눔 상자’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다. ‘모코코 나눔 상자’는 오뚜기의 다양한 식료품들로 풍성하게 채워져 사회 각지의 도움이 필요한 복지 시설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된다.
스마일게이트알피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험가들에게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게이머즈컵 소서리스’를 구매하고 동봉된 쿠폰을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한 모험가들 중 추첨을 통해 ▲게이머즈컵X모코코 1인 식기세트 ▲로스트아크 SD 피규어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모코코 장패드와 스티커 3종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 쿠폰 코드 ‘게이머즈컵에등장한소서리스’를 입력하면 모든 모험가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게임 내 원정대 영지에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만찬: 게이머즈컵 딜러 세트’와 ‘바비큐: 게이머즈컵 힐러 세트’를 제작한 모험가들 중 추첨을 통해 CU편의점 기프티콘을 포함한 각종 로스트아크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알피지 대표는 "매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때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뜨거운 성원 덕분에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는 의미와 동력을 찾는 것 같다. 이런 기회를 더욱 확대하는 것은 물론 기부 캠페인과 연계해 로스트아크 모험가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사회 각지에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군단장 아브렐슈드 하드 난이도 선보여
- 스마일게이트스토브, 스토브 개발캠프 2기 모집
- 알스퀘어, 부동산 연계사업 올해 수주액 1천억 돌파
- [이기자의 게임픽] K게임 글로벌 시장 노크...리니지W 주목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신작 메탈릭차일드 출시
- [ZD브리핑] 尹대통령 탄핵안 재발의...예산안 국회 논의 중단 '정국 혼돈'
- LG엔솔·파나소닉, '46파이' 배터리 공급 코앞…CATL은?
- "한국 대기업 60%, 오는 2027년 데이터 사일로 붕괴"
- "상반신만 사람"…세미 휴머노이드 상용화 가속화
- "구글, 10년 뒤 신약회사로 변할 것…양자 매년 30%씩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