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동남아 3개국 사전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스토리 기반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의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 이용자분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비티는 스토리 기반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의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그라비티에 따르면 이 게임은 스토리텔링 중심의 RPG다. 기본 세계관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룬 미드가르츠를 계승하고 여기에 현실 세계의 주인공이 등장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레트로 감성으로 풀어냈다.
그라비티는 “이용자는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듯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 속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다양한 영웅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라며 “방대하게 펼쳐진 월드에서 보물과 숨겨진 요소를 찾는 것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게임은 지난 8월 태국 지역에서 먼저 공개됐다. 태국 지역 사전예약에는 약 50만명 이상이 참여했다.
이번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은 서비스는 그라비티의 싱가포르 지사인 GGH(GRAVITY GAME HUB)가 담당한다. 그라비티는 본격 론칭을 앞두고 하반기에 영어 버전으로 비공개 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 이용자분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GGH는 그라비티의 싱가포르 지사로 지난 1월에 설립됐다.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 게임 서비스를 담당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택진이형, 변화 약속 지켰다…비즈니스모델 대대적 손질 ‘착수’
-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첫 업데이트…즐길거리 확장
- 엔씨소프트 ‘리니지W’ 11월 4일 출시…BM 대폭 개선 ‘변신’
- 컴투스, 특별 채용…‘서머너즈워’·신작 RPG 인력 확보
- 네오위즈 ‘디제이맥스’서 넥슨 게임음악 듣는다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