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은행저축 프로젝트' 시민참여단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I저축은행은 생명존중 및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제시하기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은행저축 프로젝트'의 4차 캠페인 시민참여단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은행저축 프로젝트는 '은행(銀行)이 은행(銀杏)을 살린다'는 독특한 발상에서 시작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시민참여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SBI저축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연을 접수하고 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SBI저축은행은 생명존중 및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제시하기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은행저축 프로젝트’의 4차 캠페인 시민참여단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은행저축 프로젝트는 ‘은행(銀行)이 은행(銀杏)을 살린다’는 독특한 발상에서 시작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가을이면 열매 악취로 베어질 암은행나무를 다른 곳으로 옮겨 심어 은행나무를 살리고 저축해 나가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 2018년 시작해 올해 4회째를 맞고 있다.
시민참여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SBI저축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연을 접수하고 선발한다. 시민참여단에게는 캠페인을 상징하는 뱃지를 증정한다. 시민참여단 개인 또는 단체의 이름이 적힌 이름표를 제작해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식된 암은행나무에 걸어주게 된다.
접수 기간은 10월 1일부터 13일까지다. SBI저축은행은 10월 15일 개별 연락을 통해 참여단 선정을 발표한다.
이승현 (lees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現 거리두기 또 연장·방역수칙 완화 '극히 일부' 전망…'백신패스' 논란↑(종합)
- "곽상도 아들은 50억 받았는데"…유족, 숨진 서울대 청소노동자 산재신청
- 송혜교 미모 美쳤다…'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대본 리딩 현장
- (영상)아이들 앞에서 '묻지마 폭행' 당한 태권도 관장
- 삼성바이오로직스, 로슈社 위탁생산 391억→4444억…의미는
- 제네시스 첫 전기차 'GV60' 스펙 공개..."긴 충전 거리에 첨단 기술까지"(종합)
- 수백억 망대가 내놔라…SK브로드밴드, 넷플릭스에 ‘부당이득반환’ 반소
- “쪽X리 차엔 양보 않는다”...'상남자 팰리세이드' 갑론을박
- [단독]136만개 플라스틱컵 뿌린 스벅, 美·유럽은 재사용컵에 공짜커피
- "짬뽕서 머리카락, 환불해달라" CCTV 보니…이걸 조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