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필리핀 등 예약자 모집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가 30일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에서 신작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의 예약자 모집을 시작했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는 라그나로크 최초의 스토리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지난 8월 태국 지역에 먼저 공개됐다.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은 그라비티 싱가포르 지사인 GGH에서 배급(퍼블리싱)을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그라비티가 30일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에서 신작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의 예약자 모집을 시작했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는 라그나로크 최초의 스토리 게임이다. 기본 세계관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룬 미드가르츠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현실 세계 주인공이 등장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복고 감성으로 풀어냈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한 편의 영화를 보듯이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게임 속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다양한 영웅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게임은 지난 8월 태국 지역에 먼저 공개됐다. 이 지역 예약자 모집에는 약 50만 명 이상 참여했다.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은 그라비티 싱가포르 지사인 GGH에서 배급(퍼블리싱)을 맡는다. 그라비티는 출시를 앞두고 하반기에 영어 버전으로 비공개 테스트를 할 예정이다. GGH는 지난 1월 설립됐다.
shaii@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리미티드 에디션 무대 대방출
- 임영웅·BTS·김호중, '팬앤스타 최애상' 특전 상영
- [나의 인생곡㊱] 진시몬 '애수', 미성 보이스의 반전 히트곡
- '대장동 대선'에 여야 치킨게임…막말로 번진 신경전
- '낮엔 알바, 저녁엔 사장님!'...벼랑 끝 자영업자의 '찐'생존기 [TF포토기획]
- [김병헌의 체인지] '대장동 의혹'과 실체적 진실을 빠르게 밝히는 방법
- 대선 후보 선호도 윤석열 28.0% vs 이재명 27.6% 초박빙
- 피 흘린 채 쓰러진 '중고차 허위매물 폭로' 유튜버…"보복범죄 아냐"
- "국산 럭셔리 전기차 시대 연다" 제네시스, 첫 전용 전기차 'GV60' 공개
- BBQ "즉각 항소"…1000억 원대 '치킨전쟁' 장기전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