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언프레임드' 박정민X손석구X최희서X이제훈, 첫 연출작 BIFF GV확정

조지영 2021. 9. 30. 15: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이 연출에 나서며 화제를 모은 하드컷·왓챠 오리지널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레임드'(박정민·손석구·최희서·이제훈 감독, 하드컷 제작)가 부산국제영화제 예매 오픈 직후 매진을 달성한 가운데, 감독과 배우가 함께하는 GV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언프레임드'에는 '반장선거'(박정민 감독) '재방송'(손석구 감독) '반디'(최희서 감독) '블루 해피니스'(이제훈 감독)까지 서로 다른 매력을 뽐내는 네 편의 작품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이 연출에 나서며 화제를 모은 하드컷·왓챠 오리지널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레임드'(박정민·손석구·최희서·이제훈 감독, 하드컷 제작)가 부산국제영화제 예매 오픈 직후 매진을 달성한 가운데, 감독과 배우가 함께하는 GV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언프레임드'가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파노라마 섹션에 초청되어 30일 오후 2시 예매 오픈과 함께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언프레임드'에는 '반장선거'(박정민 감독) '재방송'(손석구 감독) '반디'(최희서 감독) '블루 해피니스'(이제훈 감독)까지 서로 다른 매력을 뽐내는 네 편의 작품이 담겼다.

초등학교 5학년 2반 교실의 반장선거 풍경을 조명한 초등학생 누아르 '반장선거', 결혼식장에 동행하게 된 이모와 조카의 하루를 그린 '재방송', 싱글맘 소영과 아홉 살 딸 반디의 이야기 '반디', 도시에서 매일을 살아가는 청춘의 이야기를 그린 '블루 해피니스'까지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네 명의 감독의 시선이 담긴 '언프레임드'는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되는 '언프레임드'는 상영 후 감독과 배우들이 참석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마련해 기대를 높인다.

먼저 10월 7일 저녁 8시 CGV센텀시티 4관에서는 상영 후 '반장선거'의 박정민 감독과 배우 김담호, '재방송'의 손석구 감독과 배우 임성재, 변중희, '반디'의 최희서 감독과 배우 박소이, '블루 해피니스'의 이제훈 감독이 참석해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이어 10월 8일 오전 10시, 소향씨어터 센텀시티에서는 상영 후 '반장선거'의 박정민 감독, 김담호, '재방송'의 손석구 감독, 변중희, '반디'의 최희서 감독, 박소이, '블루 해피니스'의 이제훈 감독이 관객과의 대화를 가질 예정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언프레임드'는 프레임에서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는 네 명의 아티스트(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가 마음속 깊숙이 품고있던 이야기를 직접 쓰고 연출한 숏필름 프로젝트다. 오는 10월 부산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 상영 후 12월 왓챠를 통해 단독으로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충격' 살인용의자로 전락한 스포츠 스타…현재 도주 중
“속옷·XX가리개만하고 500만원”..‘오징어 게임’, 바디페인팅 모델 섭외 비하인드
이하얀 “사기+슬럼프 조울증에 50kg→128kg 증가...시체처럼 누워만 있었다”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