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부동산 게임 '메타버스2' 버전업..자원 개발 등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퓨쳐컴퍼니는 가상 부동산 게임 '메타버스2' 버전 2 업데이트를 조만간 시행하고 토지매매 뿐 아니라 자원 개발과 건설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메타버스2는 전 세계의 각 지역을 타일로 나눠 거래하는 가상 부동산 게임이다.
회사측은 또 최근 메타버스 열풍 등으로 재테크 차원에서 게임에 참여하는 유저들이 늘고 있다고 소개했다.
실제로 유튜브 등 온라인 방송 플랫폼에서 메타버스2를 주제로 생방송을 하는 유저들도 나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퓨쳐컴퍼니는 가상 부동산 게임 '메타버스2' 버전 2 업데이트를 조만간 시행하고 토지매매 뿐 아니라 자원 개발과 건설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메타버스2는 전 세계의 각 지역을 타일로 나눠 거래하는 가상 부동산 게임이다. 가상공간에서 지도를 확대하고 축소하는 것만으로 장소와 시간의 제약 없이 세계 주요 도시와 자연을 여행할 수 있다.
회사측은 이번 업데이트 공지 이후 현재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는 도시인 서울과 뉴욕 내 토지 가격이 일제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조만간 가격이 오픈 당시 시세를 유지하고 있는 토지에 대해 강제청산을 해 지역 불균형 현상을 해소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회사측은 또 최근 메타버스 열풍 등으로 재테크 차원에서 게임에 참여하는 유저들이 늘고 있다고 소개했다. 실제로 유튜브 등 온라인 방송 플랫폼에서 메타버스2를 주제로 생방송을 하는 유저들도 나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더퓨쳐컴퍼니 관계자는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에 매일 서버를 증설하고 있는 중"이라며 "앞으로 제2의 지구를 함께 만들어가고 꿈꿀 수 있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박정일기자 comja7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2억 뜯어내 수입차 37대 쇼핑한 女사기범…10년간 감쪽같이 속은 재력가
- 중고차 피해자 돕던 유튜버, 영종도서 피 흘린채 발견…커지는 의혹
- "남편은 밖에서 기다리세요"…불임 치료사, 알고보니 본인이 환자 임신시켰다
- "10분만에 콜라 1.5ℓ 마시고 사망"…터질듯한 장기, 의사도 깜짝 놀랐다
- 흉기피습 인적 끊긴 속초 영랑호…봉변 당한 피해자 "힘줄·신경 다 잘렸다"
- 尹 조사엔 묵비권, 여론전엔 올인
- 정철동 LGD 사장 "지금 아니면 안된다… 4세대 OLED로 턴어라운드"
- 내리는 금리… 5대 은행 `고금리 특판` 실종
- 한남4구역 이후로도 `마수걸이` 수주전 이어진다
- `트랜스포머` 잇는 초초거대 AI 오나… 구글, `타이탄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