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999' 측 "3차 미션 K, C, J그룹 비율 사라진다"

한해선 기자 2021. 9. 30. 13: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걸그룹 프로젝트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이 세 번째 크리에이션(CREATION) 미션을 앞두고 지난 8회 방송서 공개한 신곡에 벌써부터 국내외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2차 생존자 발표식 이후 살아남은 참가자들은 세 번째 '크리에이션 미션'에 돌입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엠넷

글로벌 걸그룹 프로젝트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이 세 번째 크리에이션(CREATION) 미션을 앞두고 지난 8회 방송서 공개한 신곡에 벌써부터 국내외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2차 생존자 발표식 이후 살아남은 참가자들은 세 번째 '크리에이션 미션'에 돌입한다. 새로운 신곡에 맞춰 무대를 선보여야 하는 미션으로 각 곡의 개성이 뚜렷한 만큼 신곡과 해당 곡에 어떤 조합의 참가자들이 무대에 설지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예고 영상에서 플래닛패스로 살아남은 김수연이 기존에 속해있던 '뱀' 유닛에서 방출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김수연은 과연 어떤 곡으로 어떤 무대를 보여줄 지 1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U+Me=LOVE' 유닛에도 변화가 일어난다. 소녀들이 새롭게 합류하는 멤버를 보고 환호하는 장면이 담겨 누가 새롭게 'U+Me=LOVE' 무대에 서게 될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에 네티즌들은 각 곡에 어울리는 참가자들을 매칭해 보는 한편 응원하고 있는 소녀들이 꼭 이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투표해 달라는 귀여운 애교의 댓글까지 공식 유튜브 계정과 SNS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쏟아내고 있다.

어떤 조합의 참가자들이 새로운 신곡을 선보일 지가 주요 관전 포인트인 가운데, 신곡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가장 먼저 밝고 경쾌한 멜로디의 업 템포 일렉트로닉 댄스 곡 <U+Me=LOVE>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만나 더해지면 더 큰 '사랑'이 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활기차고 생동감 있는 비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밝고 경쾌한 보컬이 매력적인 노래로 파워풀함과 여성스러운 매력을 모두 보여줄 수 있는 안무로 구성돼 있다.

두 번째 곡은 신나는 리듬의 신스웨이브&신스팝 장르의 곡 <Shoot!>이다. 머피의 법칙을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으로, 파트마다 바뀌는 분위기가 흥미롭다. 안무에 연기적인 요소를 더해 소녀의 장난스럽고 발랄한 느낌을 표현한 것이 이 곡 안무의 포인트다.

세 번째 곡은 신비롭고 강렬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뭄바톤 장르의 곡 <뱀>이다. 너도 모르는 사이 네 마음을 빼앗아 버리겠다는 '뱀'의 이야기를 인상적으로 묘사해 가사에 담았다. 안무 역시 뱀을 형상화한 동작들이 포인트 안무로 녹아 있어, 강하고 치명적인 매력으로 상대방을 매료시키는 느낌을 안무로 나타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 곡은 에너제틱한 멜로디의 팝 댄스 곡 <Utopia>다. 좌절하지 않고 꿈을 찾아가는 소녀들의 당차고 희망찬 메시지를 담고 있는 가사와 청순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안무는 소녀들의 여정의 시작과 과정을 모티브로 힘있고 기승전결이 돋보이는 구성으로 소녀들의 자신감을 안무로 표현해 냈다.

오는 10월 1일 저녁 8시 20분 '걸스플래닛999' 9회 방송에서는 두 차례 생존자 발표식을 통해 생존한 26명의 참가자들의 신곡 매칭 과정이 그려질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아가씨인 줄?' 송지아, JYP가 땅을 치고 후회할 미모
송혜교, 빛나는 존재감..장기용과 설레는 케미
윤세아, 이 자세가 된다고? '별걸 다 시켜'
'두꺼워진 라인' 45세 함소원, 쌍꺼풀 수술한 눈 보니..뜨헉!
'이영돈과 재결합' 황정음, 충격 고백 '못 생겼던 시절'
'666만 구독자' 배우 한소영, 예비신랑 사진 공개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