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리니지2M' 아인하사드 시스템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한 엔씨소프트가 아인하사드 시스템 개편을 결정했다.
30일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 '리니지2M'의 아인하사드 시스템을 개편했다.
엔씨소프트는 이용자 의견을 수렴해 아인하사드 활성화 상품(리니지M '드래곤의 용옥', 리니지2M '아인하사드의 가호')을 게임 내 재화(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
엔씨소프트는 이용자 보상 정책을 함께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한 엔씨소프트가 아인하사드 시스템 개편을 결정했다.
30일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 ‘리니지2M’의 아인하사드 시스템을 개편했다. 아인하사드 시스템은 경험치 획득률 증가, 아데나 획득률 증가, 비각인(거래 가능) 아이템 획득 효과를 얻는 버프다.
엔씨소프트는 이용자 의견을 수렴해 아인하사드 활성화 상품(리니지M ‘드래곤의 용옥’, 리니지2M ‘아인하사드의 가호’)을 게임 내 재화(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
개편 이전에는 관련 유료 상품을 구매해 버프를 받을 수 있었다. 이번 개편으로 모든 이용자가 게임 내 재화로 해당 유료 상품과 동일한 효과(경험치 400%, 아데나 획득률 150% 증가)를 받는다. 관련 유료 상품은 판매를 중단한다.
엔씨소프트는 이용자 보상 정책을 함께 발표했다. 이용자는 ‘드래곤의 용옥’ ‘아인하사드의 가호’ 상품의 사용 유무와 관계없이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이용자가 원할 경우, 게임 내 아이템으로도 교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 ‘리니지2M’에 아이템 개인 거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개인 거래를 통해서도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다. 상세 내용과 일정은 추후 공개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