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카(BEKA) 시즈닝 무쇠 냄비, 오는 1일 GS MYSHOP 2차 론칭 방송

이윤정 2021. 9. 30. 12: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쿡웨어 전문브랜드 베카(BEKA)는 오는 10월 1일 GS MYSHOP에서 '무쇠 시즈닝 냄비세트' 2차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BEKA는 1899년 독일 Betzingen에서 설립된 이래 120여 년간 유럽은 물론 전 세계 35계국에서 정통 쿡웨어 전문브랜드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쿡웨어 전문브랜드 베카(BEKA)는 오는 10월 1일 GS MYSHOP에서 ‘무쇠 시즈닝 냄비세트’ 2차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베카)
BEKA는 1899년 독일 Betzingen에서 설립된 이래 120여 년간 유럽은 물론 전 세계 35계국에서 정통 쿡웨어 전문브랜드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2020년에는 홈쇼핑에서 독창적인 베카 시즈닝 무쇠 프라이팬을 선보여 완판 흥행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할 무쇠 냄비세트는 우리의 가마솥 밥맛을 재현하면서도 사용하기 편리한 18㎝ 라이스팟을 비롯해 국, 탕, 찌개 등을 뭉근하고 진하게 끓일 수 있는 기본 20㎝ 양손냄비, 그리고 구이는 물론 전골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스테이크 팬과 만능그릴프레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공식 한국유통사 BEKA 코리아 담당자는 “한국 소비자에게 조금은 생소한 무쇠소재에 베카만의 경량화기술 및 사전시즈닝공법을 적용한 시즈닝 프라이팬이 소비자에게 이미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에 보답하기 위하여 이번에는 한식요리에도 적합한 무쇠냄비세트를 기획하여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PFOA, PFOS, 납, 카드뮴 등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 시험기준을 만족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무한 신뢰를 받을 수 있고, 새로운 주방 트렌드를 불러올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