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첫 업데이트..즐길거리 확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신규 지역 및 블리츠를 추가하고 최고 레벨을 확장하는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지역 '다크 도메인 1차'를 개방했다.
스페셜 코스튬 '오시리스의 눈'과 다크 도메인 지역 코스튬, 신규 오메가 카드도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신규 지역 및 블리츠를 추가하고 최고 레벨을 확장하는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지역 ‘다크 도메인 1차’를 개방했다. 이용자들은 ‘뒤틀린 경계’와 ‘추방자의 영역’ 등 두 개의 필드에서 신규 에픽 미션과 사이드 미션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리츠 모드에 ‘심연의 굴레’를 추가했다. ‘심연의 굴레’에는 독특한 공격 패턴과 3단계에 걸친 변신으로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하는 슈퍼 빌런 ‘도르마무’와 다크 디멘션 군단 등이 등장한다.
슈퍼히어로들의 최고 레벨도 기존 100에서 110으로 확장했다. 스페셜 코스튬 ‘오시리스의 눈’과 다크 도메인 지역 코스튬, 신규 오메가 카드도 추가했다. 다크존 및 인게임 골드 획득 시스템, 오메가 워 매칭 방식 개선 등 이용자 편의성 높이기도 적용했다.
넷마블은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2주 동안 게임에 매일 출석만해도 ‘4성 다크 디멘션 카드 상자’를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씨소프트, 변화 선언 이후 첫 시험대 ‘리니지W’ 2차 쇼케이스
- 엔씨소프트 ‘리니지W’ 11월 4일 출시…BM 대폭 개선 ‘변신’
- 컴투스, 특별 채용…‘서머너즈워’·신작 RPG 인력 확보
- 네오위즈 ‘디제이맥스’서 넥슨 게임음악 듣는다
- 그라비티, 신작 스포츠 게임 ‘NBA 라이즈 투 스타덤’ 일본 출시 본격화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