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떡 케미'..정태영이 만들고 정용진이 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된장라면을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상품화해 30일 전국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선보인다.
이마트는 현대카드와 공동 개발한 '정'든 된장라면 밀키트를 이날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정'든 된장라면의 탄생 비화도 쓱 공개했다.
정태영 부회장이 자신만의 레시피로 만든 된장라면을 소개했고 정용진 부회장이 이에 호응하면서 양사 실무진이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된장라면을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상품화해 30일 전국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선보인다.
이마트는 현대카드와 공동 개발한 ‘정’든 된장라면 밀키트를 이날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성인 ‘정’을 상품 전면에 내걸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정’든 된장라면은 쇠고기를 듬뿍 넣은 된장페이스트를 바탕으로 신선한 배추, 표고버섯, 대파와 반숙란이 조화를 이뤄 깊고 개운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는 ‘정’든 된장라면의 탄생 비화도 쓱 공개했다. 소문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절친’인 두 사람이 업무 협의 차 만난 자리에서 일어난 기연(奇緣)이라는 것. 정태영 부회장이 자신만의 레시피로 만든 된장라면을 소개했고 정용진 부회장이 이에 호응하면서 양사 실무진이 본격적으로 나섰다.
자연스레 업무 분담도 이뤄졌다. 이마트는 밀키트 상품 개발과 판매를, 현대카드는 패키지 디자인과 광고물 제작을 나눠 맡았다. 가격은 1만2800원(2인분)으로, 10월 한 달 동안은 현대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된 896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유현욱 (fourleaf@edaily.co.kr)
Copyright©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아리팍' 42억에 놀란 국토부, 市에 "여의도개발 발표 연기"
- '가계대출 급증' 불똥 튄 카뱅..신규 마통 중단 (종합)
- 트로트 가수 신웅, 강간 혐의 '징역 4년' 법정 구속
- 다른 남성과 불륜 중에…영상통화로 남편에 생중계 한 아내
- "호의 베풀었지만 노숙자는 시신에 쌀·소금까지 뿌렸다"
- 제네시스 첫 전기차 'GV60' 스펙 공개..."긴 충전 거리에 첨단 기술까지"(종합)
- "곽상도 아들은 50억 받았는데"…유족, 숨진 서울대 청소노동자 산재신청
- 現 거리두기 또 연장·방역수칙 완화 '극히 일부' 전망…'백신패스' 논란↑(종합)
- [단독]136만개 플라스틱컵 뿌린 스벅, 美·유럽은 재사용컵에 공짜커피
- 최경주 "챔피언스 투어요? 천국이죠..'ATM투어'라고 불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