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정용진과 현대카드 정태영의 합작.. '정'든 된장라면 나왔다

연희진 기자 2021. 9. 30. 11: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과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의 만남으로 밀키트 제품이 탄생했다.

'정'든 된장라면은 정용진 부회장과 정태영 부회장이 업무 협의 차 만난 자리에서 탄생했다.

이 자리에서 정태영 부회장은 본인의 레시피로 만든 된장라면을 소개했고 정용진 부회장이 이에 호응해 양사가 본격적으로 상품 개발에 착수했다.

제품명의 '정'은 정용진 부회장과 정태영 부회장의 성씨를 딴 것으로 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 이마트 매장에서 소비자가 '정'든 된장라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제공=이마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과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의 만남으로 밀키트 제품이 탄생했다. 두 수장은 예전부터 친분이 두터웠던 것으로 알려져 신세계그룹과 현대카드의 협업을 기대하는 사람이 많았다. 이번에는 정태영 부회장이 소개한 레시피를 토대로 이마트가 라면 밀키트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현대카드와 공동 개발한 '정'든 된장라면 밀키트를 전국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10월 한 달 동안 현대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쇠고기를 넣은 된장페이스트를 바탕으로 신선한 배추, 표고버섯, 대파와 반숙란이 조화를 이뤄 깊고 개운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정'든 된장라면은 정용진 부회장과 정태영 부회장이 업무 협의 차 만난 자리에서 탄생했다. 이 자리에서 정태영 부회장은 본인의 레시피로 만든 된장라면을 소개했고 정용진 부회장이 이에 호응해 양사가 본격적으로 상품 개발에 착수했다. 제품명의 '정'은 정용진 부회장과 정태영 부회장의 성씨를 딴 것으로 보인다.

이후 이마트와 현대카드는 '정'든 라면 상품화를 위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이마트는 현대카드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 밀키트 상품 개발과 판매를, 현대카드는 패키지 디자인과 광고물 제작을 맡아 이번에 '정'든 된장라면 밀키트를 출시하게 됐다.
[머니S 주요뉴스]
"입술이 왜 저래?"… 제시, 달라진 얼굴 '헉'
"햇살 아래 뽀얀 피부"… 한화 치어리더, 볼륨감 끝판왕
오징어게임 감독이 밝힌 공유 정체… "딱지치기는"
"저러니까 이혼하지"… 배수진, 악플에 '눈물'
도경완 "♥장윤정과 사실 ○○부부"… 실화야?
"아들 용돈 안준다"… 김윤아, 논란 일자 해명?
"잘못 입력했단다"… '신민아♥' 김우빈, 스윗해
"제시카 안타까워"… 타일러권, 80억 소송 억울?
"홀로 아들 키워"… 서지오, 3년 만에 이혼한 속사정
"290만원 안줘"… '스우파' 로잘린 레슨비 먹튀?

연희진 기자 toyo@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