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퓨처레볼루션, 새 지역 및 블리츠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신규 지역 및 블리츠를 추가하고 최고 레벨을 확장하는 등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지역 '다크 도메인 1차'를 오픈했다.
이외에도 슈퍼 히어로들의 최고 레벨을 기존 100에서 110으로 확장하고, 스페셜 코스튬 '오시리스의 눈'과 다크 도메인 지역 코스튬, 신규 오메가 카드를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신규 지역 및 블리츠를 추가하고 최고 레벨을 확장하는 등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지역 ‘다크 도메인 1차’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뒤틀린 경계’와 ‘추방자의 영역’ 등 두 개의 필드에서 신규 에픽 미션과 사이드 미션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리츠 모드에 ‘심연의 굴레’를 추가했다. ‘심연의 굴레’에서는 독특한 공격 패턴과 3단계에 걸친 변신으로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하는 슈퍼 빌런 ‘도르마무’와 다크 디멘션 군단 등이 등장한다.
이외에도 슈퍼 히어로들의 최고 레벨을 기존 100에서 110으로 확장하고, 스페셜 코스튬 ‘오시리스의 눈’과 다크 도메인 지역 코스튬, 신규 오메가 카드를 추가했다.
또 다크존 및 인게임 골드 획득 시스템, 오메가 워 매칭 방식을 개선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2주 동안 게임에 매일 출석만해도 ‘4성 다크 디멘션 카드 상자’를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1기 수료식
- 넷마블 세븐나이츠2, 새 전설 영웅·보석 시스템 추가
- 넷마블문화재단, 10회 넷마블 게임콘서트 종료
- 엔씨-넷마블, 신입공채 모집...인재 확보 경쟁 합류
- 넷마블컴퍼니, 2021 신입공채 모집...온라인 채용 박람회 예고
- 넷마블문화재단, 제20회 게임콘서트 9월 25일 개최
- [ZD브리핑] 윤석열 내란 혐의 진상규명 첫 회의…美 CES에 삼성·LG·엔비디아 '총출동'
- [타보고서] 주행과 편의성 모두 잡은 BMW '뉴 1 시리즈'
- 지디넷코리아, MWC25 참관단 모집합니다
- "韓 호갱님 맞네"…日선 5명이 '2만원' 내는 유튜브, 韓서는 '6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