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3사,내일부터 아이폰13 예약판매..새벽 배송·당일 개통까지

정윤주 입력 2021. 9. 30. 1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 아이폰13이 내달 1일 예약판매를 거쳐 8일 국내 출시된다.

이통사들은 새벽 배송이나 당일 개통 등의 서비스를 내세우며 아이폰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있다.

SKT는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예약한 고객 전원이 출시일인 8일 아이폰을 받아볼 수 있도록 새벽 배송과 당일 택배 서비스를 한다.

애플이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폰13 프로와 아이폰 프로맥스는 그래파이트, 골드, 실버, 시에라 블루 등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T-KT, 새벽 배송..LGU+ 액세서리 추첨 지급

(서울=연합뉴스) 정윤주 기자 = 애플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 아이폰13이 내달 1일 예약판매를 거쳐 8일 국내 출시된다.

이통사들은 새벽 배송이나 당일 개통 등의 서비스를 내세우며 아이폰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있다.

아이폰13 프로 시리즈 [SK텔레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K텔레콤은 애플 액세서리를 무료로 제공하고 구독 서비스 'T우주'와 연계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11월 30일까지 5GX 플래티넘 요금제로 신규 약정 가입해 아이폰 13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와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10월 31일까지 구독 패키지 상품 '우주패스'에 가입한 고객은 선착순으로 아이폰 액세서리 1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SKT는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예약한 고객 전원이 출시일인 8일 아이폰을 받아볼 수 있도록 새벽 배송과 당일 택배 서비스를 한다.

KT도 사전예약자 선착순 1천명에게 출시일인 8일 자정에 제품을 배송해주는 '미드나잇 배송' 이벤트를 연다. 미드나잇 배송 가능 지역은 서울에 한정된다.

제휴사의 할인쿠폰을 2년간 매달 증정해주는 이벤트도 한다.

아이폰13 시리즈 [SK텔레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LG유플러스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기간에는 매일 오후 1시 선착순 130명에게 애플워치 SE 구매액의 50%를 캐시백 형태로 돌려준다.

5G 프리미어 플러스(월 10만5천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에어팟 유선 충전 케이스 모델을 카테고리 팩 형태로 제공하는 '에어팟 팩'을 선보인다. 24개월간 할부로 구매 후 에어팟 팩을 유지하면 할부 금액을 전액 할인해주는 서비스다.

맥북 프로 풀패키지(3명), 아이패드 풀패키지(10명), 애플워치 풀패키지(20명), 액세서리 풀패키지(100명), 3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3천명) 등을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도 한다.

애플이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폰13 프로와 아이폰 프로맥스는 그래파이트, 골드, 실버, 시에라 블루 등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A15바이오닉 칩을 탑재했고, 특정 인물이나 사물에 초점을 맞추고 촬영할 수 있는 '시네마틱 모드'를 도입했다.

아이폰 13과 아이폰13 미니는 핑크, 블루,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프로덕트 레드 등의 색상으로 출시된다.

국내 출고가는 아이폰13 미니 95만원, 아이폰13 109만원, 아이폰13 프로 135만원, 아이폰13 프로맥스 149만원으로 전작과 동일하다.

jungle@yna.co.kr

☞ CNN도 주목한 '오징어 게임'…"정말 끝내준다"
☞ 재력가 등쳐 72억 챙긴 여성사기범…수입차 37대 쇼핑
☞ '백신 의무화' 병원·항공사서 백신 안 맞고 관두는 직원들
☞ "한국의 핵심 선수"…이재영·다영 이적에 그리스 언론 '들썩'
☞ 코로나 규정 어겼다며 체포인척 女납치해 성폭행후 살해한 경찰
☞ 만취 상태서 임신부 배 걷어차 뱃속 아기 숨지게한 남성 무죄
☞ 걸리면 4명 중 3명이 죽을 수도…우리나라는 안전지대일까
☞ '노상 방뇨' 변호사들, 항의하는 90대 식당 주인 폭행
☞ 2천억 투자유치로 '유니콘기업' 반열 오른 美한인 20대 CEO
☞ 발코니서 성관계하다 추락…웃통 벗고 달려나온 남친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