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신작 스포츠 게임 'NBA 라이즈 투 스타덤' 일본 출시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스포츠 게임 'NBA 라이즈 투 스타덤(NBA RISE TO STARDOM)'의 일본 지역 사전예약 및 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NBA 라이즈 투 스타덤'은 미국 프로농구 NBA의 선수를 획득해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할 수 있는 NBA 공식 온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그라비티는 지난 28일부터 일본 지역 사전예약과 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비티는 스포츠 게임 ‘NBA 라이즈 투 스타덤(NBA RISE TO STARDOM)’의 일본 지역 사전예약 및 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NBA 라이즈 투 스타덤’은 미국 프로농구 NBA의 선수를 획득해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할 수 있는 NBA 공식 온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450명 이상의 역대 레전드 NBA 인기 선수가 실명으로 등장한다.
그라비티는 지난 28일부터 일본 지역 사전예약과 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테스트는 10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정식 출시는 가을 예정이다. 현지 서비스는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 GGA(Gravity Game Arise, GGA)가 맡았다. 지원언어는 영어와 일본어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씨소프트, 변화 선언 이후 첫 시험대 ‘리니지W’ 2차 쇼케이스
- 스무살 ‘뮤 온라인’, “지속적 업데이트와 소통으로 30주년 간다”
- [콘텐츠 핫&뉴] 선데이토즈 ‘애니팡 사천성’ 신규 이벤트 등장
- 엔씨소프트, ‘리니지2M’ 글로벌 사전예약…연내 29개국 출시
- 게임빌,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 2대주주 등극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대기업病: 무너지는 신화
- 클라라, 시구 한번 잘하더니... 마카오서 최고 여배우상 휩쓸어!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