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도 몰라" 이은형, 신혼집 괴담 고백 ('심야괴담회')

연휘선 2021. 9. 30. 09: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은형이 '심야괴담회'에서 남편 강재준과 함께 사는 신혼집 괴담을 밝힌다.

오늘(30일) 밤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심야괴담회'에서는 이은형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다.

앞선 '심야괴담회' 녹화에서는 이은형이 문을 열고 등장하자마자 김숙과 황제성은 일제히 "또 다른 '눈알좌'가 드디어 등장했다"며 박수로 환영했다.

허안나는 조심스럽게 "개그맨들 사이에 이은형의 신혼집에 대한 괴담이 떠돌고 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코미디언 이은형이 '심야괴담회'에서 남편 강재준과 함께 사는 신혼집 괴담을 밝힌다. 

오늘(30일) 밤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심야괴담회'에서는 이은형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다.

앞선 '심야괴담회' 녹화에서는 이은형이 문을 열고 등장하자마자 김숙과 황제성은 일제히 "또 다른 '눈알좌'가 드디어 등장했다"며 박수로 환영했다. 개그계에 유구한 '공포의 눈알' 계보가 있는데 김숙이 1기, 황제성 2기, 이은형이 3기라는 것. 이에 황제성은 "흔치 않은 모임"이라며 눈알 퍼레이드 시간을 갖자고 제안, 세 사람이 동시에 겁에 질린 눈을 번뜩이며 보기 드문 장면 연출했다.

허안나는 조심스럽게 "개그맨들 사이에 이은형의 신혼집에 대한 괴담이 떠돌고 있다"고 밝혔다. 이은형과 강재준의 신혼집에 기이한 기운이 감도는 방이 있다는 것. 평소 방이 유독 서늘한 탓에 옷방으로 쓰고 있던 이은형, 어느 날 그 방에서 낮잠을 청하는데. 하지만 곧 섬뜩한 인기척을 느끼고 잠에서 깨고 만다. 인기척의 정체는 한복을 입은 의문의 도령. 하지만 이은형이 더 놀랐던 이유는 바로 그 도령이 강동원을 닮은 꽃미남이었기 때문. 심지어, 꽃도령의 무릎을 베고 달콤한 시간을 즐겼다고.

하지만 신혼집의 꽃도령이 유명해진 계기는 따로 있었다. 어느 날 이은형의 신혼집에 놀러 왔다가 "간밤에 꽃도령이 나를 쓰다듬더라"며 행복한 추억을 쌓고 간 개그맨 선배. 그런데, 그 선배는 물론 꽂도령을 본 사람들 모두 충격적인 사건을 맞이하게 되는데. 결국 이은형의 인생까지 뒤바뀌었다는 꽃도령과의 은밀한 밀회! 자세한 이야기가 오늘 밤 공개된다.

오늘 '심야괴담회'에서는 기억 속에 묻어두었던 공포 '트라우마'에 대한 이야기로 꾸며질 예정이다. 공포의 눈알족 수장 김숙과 하이클래스 눈알족 이은형이 자존심을 건 괴담 대결을 펼친다. 기이한 소음에 집착하는 독서실 의문의 남자 '볼펜 소리', 끔찍한 시고를 목격한 날 기숙사까지 쫓아온 불청객 '기숙사의 하얀 손', 괴담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또한 단란했던 네 모녀의 이중생활이 밝혀진다. "결혼하지 말 것, 취직하지 말 것, 성당에 가지 말 것." 네 모녀가 빠져들었던 그릇된 믿음의 정체는 무엇일까.

국내 최초 괴담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 '심야괴담회'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로 투고를 받고 있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들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한다. 그 후 각 회차의 1위는 랜선 방청객들에게 받은 촛불의 개수만큼 추가 상금을 획득하게 되며, 44개의 촛불을 받고 1위에 오른 공모자는 최대 상금 888,888원의 상금을 획득하게 된다. 오늘 밤 11시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