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JYP·YG의 6배?".. 방시혁, 주식평가액 3조9257억

김유림 기자 2021. 9. 30. 09: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시혁이 무려 이수만, 박진영, 양현석 주식의 6배나 높은 주식부호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Mnet 'TMI뉴스' 29일 방송에서는 '2021년 스타들의 상반기 수익' BEST 11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시혁이 주식 평가액 3조9257억원으로 2021년 상반기 수익 베스트 1위 스타에 올랐다.

 특히 이수만과 박진영, 양현석의 주가 평가액보다 무려 6배나 높은 수익인 3조9257억원으로 알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시혁이 지난 29일 방송된 ‘TMI뉴스’를 통해 2021년 상반기 수익 베스트 1위 스타임이 알려졌다. /사진=엠넷 방송캡처

방시혁이 무려 이수만, 박진영, 양현석 주식의 6배나 높은 주식부호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Mnet ‘TMI뉴스’ 29일 방송에서는 ‘2021년 스타들의 상반기 수익’ BEST 11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시혁이 주식 평가액 3조9257억원으로 2021년 상반기 수익 베스트 1위 스타에 올랐다. 방시혁은 박진영에게 스카우트 되어 J엔터 수석 프로듀서로 활동했고, 이후 2005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를 설립, 2013년 방탄소년단을 데뷔시키며 현재의 위치까지 올랐다.

2021년 상반기는 회사가 더 커지면서 주가 상승에 탄력을 제대로 불러일으켰고, 최근 해외 레이블 인수라는 역사를 쓴 만큼 무려 억 단위를 뛰어넘은 조 단위까지 내다봤다. 세계에서 영향력있는 100대 기업에도 오를 정도. 
특히 소속 아티스트 BTS가 올해 상반기 ‘버터’란 곡으로 전세계에서  대히트를 쳤고 주가에도 큰 영향을 끼쳤다. L과 H대기업을 뛰어넘은 넘은 정도. 특히 이수만과 박진영, 양현석의 주가 평가액보다 무려 6배나 높은 수익인 3조9257억원으로 알려졌다. 이에 모두 “천문학적인 숫자다”라며 다시 한 번 BTS(방탄소년단)을 탄생시킨 방시혁 클라스에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머니S 주요뉴스]
'오징어게임' 감독이 밝힌 공유 정체는?
"입술이 왜 저래?"… 제시, 달라진 얼굴 '헉'
"햇살 아래 뽀얀 피부"… 한화 치어리더, 볼륨감 끝판왕
"저러니까 이혼하지"… 배수진, 악플에 '눈물'
"잘못 입력했단다"… '신민아♥' 김우빈, 스윗해
김윤아 해명 나서… "아들 용돈미지급 논란? 오해"
"홀로 아들 키워"… 서지오, 3년 만에 이혼한 속사정
"못 하는게 뭐야"… 임영웅, 당구신 등극?
"290만원 안줘"… '스우파' 로잘린 레슨비 먹튀?
"제시카 안타까워"… 타일러권, 80억 소송 억울?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