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조혜선, 10월 신곡 컴백..본격 활동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조혜선이 10월 신곡으로 돌아온다.
조혜선은 오는 10월 신곡을 공개한다.
특히 조혜선은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음악 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전망이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조혜선은 오는 10월 신곡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겸 배우 조혜선이 10월 신곡으로 돌아온다.
조혜선은 오는 10월 신곡을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조혜선이 지난 8월 MBC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OST '사랑이었던 널' 이후 약 1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지난 1월 발매한 tvN 드라마 '여신강림' OST '아임 미싱 유'(I'm Missing You)를 비롯해 한국에서는 OST로 자신의 목소리를 알린 조혜선이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조혜선은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음악 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전망이다.
조혜선은 지난 2010년에 중국, 대만에서 데뷔했다. 한국인 최초로 중국 중앙희극학원 연기과를 졸업했으며 '가희진작' '스타의 기억' '심재 1927' 등 수십여 편이 넘는 영화와 드라마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했다.
특히 중국에서 발매한 '우리오빠'는 중국 음원차트 '시나닷컴 아주신가방'에서 1위를 차지했다. 조혜선은 직접 작곡과 편곡을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드러낸 바 있다.
이후 조혜선은 지난 2월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8'에 미스터리 싱어로 등장해 더원과 주걸륜의 '산호해'를 듀엣 무대로 펼쳐 숨겨둔 가창력을 뽐냈다. 당시 백지영은 극찬을 보냈고, 방송 직후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산호해'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조혜선은 오는 10월 신곡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윤 멘토' 신평 "대통령 선한 품성…헌재서 살아 오면 훌륭한 지도자 될 것"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