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첫 정규 앨범 마지막 콘셉트 'ODYSSEUS' 무드보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새 앨범 마지막 콘셉트 무드보드가 공개됐다.
30일 소속사 빌리프랩은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공식 SNS 채널에 정규 앨범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의 마지막 콘셉트 '오디세우스(ODYSSEUS)'의 무드보드를 게재했다.
엔하이픈은 이 열기를 이어 1일과 2일 '오디세우스'의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새 앨범 마지막 콘셉트 무드보드가 공개됐다.
30일 소속사 빌리프랩은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공식 SNS 채널에 정규 앨범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의 마지막 콘셉트 ‘오디세우스(ODYSSEUS)’의 무드보드를 게재했다.
‘오디세우스' 무드보드는 인트로 트랙 비디오에 나왔던 바닷가가 다시 등장해 눈길을 끈다. 따스한 햇볕이 내리쬐는 늦여름의 바다와 아름답게 저물어가는 붉은 노을을 배경으로 선 일곱 멤버의 모습, 모래 사장에 꽂혀 있는 깃발은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며 연이어 공개될 콘셉트 포토와 필름 속 비주얼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엔하이픈은 앞서 두 가지 콘셉트 ‘스킬라(SCYLLA)’와 ‘카리브디스(CHARYBDIS)’를 통해 각각 화려한 세계에 입성했지만 왠지 모르게 내 것이 아닌 듯함에 쓸쓸하고 외로운 감정, 그리고 함께 보내는 소소한 일상 속의 행복을 그려냈다. 일곱 멤버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함께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으로 전 세계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디멘션 : 딜레마’는 ‘4세대 핫 아이콘’ 엔하이픈이 데뷔 이후 발매하는 첫 정규 앨범으로,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 6일 만에 선주문 60만 장을 넘어섰다. 엔하이픈은 이 열기를 이어 1일과 2일 ‘오디세우스'의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익만 13억' 현빈 '한강뷰' 빌라 팔았다…김연아·대성도 거주
- 중국 자본, 3년 반동안 국내 아파트 3조원 쓸어갔다
- 고민정, '아들 50억 퇴직금' 곽상도 직격 '화천대유가 '우렁각시' 수준'
- 새벽 고성방가에 주차갑질…'아파트 미친X, 참교육 도와주세요'
- 아이유 의상 베끼더니…中 게임, 'BTS 뮤비 한복' 무단 도용
- [단독]지난 5년간.. 강남구 크기 논·밭이 태양광으로 뒤덮였다
- [영상]베일 벗은 '文픽' 현대 캐스퍼, 일본 짐니·허슬러 잡을까
- 두 아이 아빠 숨지고 30대 아들 뇌출혈…화이자 백신 부작용 청원 잇따라
- 김부선 '이재명 점 안 뺐다에 1조 걸어…미신 맹신해 절대 못 뺄 것'
- 수선 굴욕 끝…조세호가 뛰어든 '현실 핏' 남성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