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에 온라인에서 옷 사고, 퇴근길 픽업한다"

조윤주 2021. 9. 30. 09: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가 전개하는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만의 새로운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

오후 7시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주문하면 당일 바로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에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재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릴렉스드 베이직 블레이저, 오버사이즈 블레이저 등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에서 판매 중인 제품에 한해 무탠픽업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신사가 전개하는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만의 새로운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

30일 무신사에 따르면 '무탠픽업'은 온라인 주문 후 구매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는 O4O(Online for Offline) 서비스다. 오후 7시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주문하면 당일 바로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에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재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릴렉스드 베이직 블레이저, 오버사이즈 블레이저 등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에서 판매 중인 제품에 한해 무탠픽업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 5월 말 오픈 한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는 매월 평균 6만 명, 누적 20만 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다.

9월에는 아티스트 안대훈과 협업하는 비사이클(Be:cycle) 프로젝트 전시가 지상 1층과 지하 1층에서 진행 중이다. 1층에서는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 캐릭터로 연출한 디즈니 특별 전시관이 10월 7일까지 운영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