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 픽업 서비스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무탠픽업'은 온라인 주문 후 구매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가져갈 수 있는 O4O(Online for Offline, 온라인을 위한 오프라인) 서비스다.
오후 7시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주문하면 당일 바로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에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오후 7시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주문하면 당일 바로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에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무탠픽업 이용 시 수령지를 ‘픽업라커’로 선택할 경우에는 영업시간 이후에도 매장 외부에 설치된 무인보관함에서 구매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현재 △릴렉스드 베이직 블레이저, △오버사이즈 블레이저 등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에서 판매 중인 제품에 한해 무탠픽업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실시간 재고 확인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제품 구입 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는 지난 5월 말 오픈 이후 매월 평균 6만 명, 누적 2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더욱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매장 방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현재 안대훈과 협업한 비사이클(Be:cycle) 프로젝트 전시가 지상 1층과 지하 1층에서 진행 중이며 내달 7일까지 디즈니 특별 전시관을 운영한다.
유현욱 (fourleaf@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갭투자 중 절반은 ‘깡통전세’, 세입자 주거안정 ‘빨간불’
- 조국 딸에 분노했던 학생들, 곽상도 아들에 너그러운 이유
- 던킨도너츠, 충격적인 공장 모습에 "심려 끼쳐드려 죄송"
- (영상)‘탕웨이 뺨치네’ 中 홀린 기타 여신 ‘정체는?’
- 학폭 논란→그리스行…이재영·이다영 '연봉'은 얼마?
- “취미는 수퍼카 수집” 손흥민, 올 상반기에만 115억 벌었다
- 北 김정은 “10월 남북연락선 복원…美 새정부 적대정책 변함없어”
- "짬뽕서 머리카락, 환불해달라" CCTV 보니…이걸 조작?
- "송도 아파트 배달 거부"에도…"오토바이 지상출입 절대불가"
- 허경영표 '오징어 게임' 개최한다…"이재명·안철수 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