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첫 솔로 타이틀곡 'Vibin' MV 티저..영화 같은 영상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갓세븐 출신 영재가 첫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곡 'Vibin'(바이빈)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특히 영재는 'Vibin'의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에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아낌없이 녹여냈다.
영재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LORS from Ars' 전곡과 타이틀곡 'Vibin'의 뮤직비디오는 다가오는 10월 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갓세븐 출신 영재가 첫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곡 ‘Vibin’(바이빈)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재는 30일 0시,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Vibi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낮과 밤 각각 다른 의상과 무드로 올드카를 타고 달리는 영재의 모습이 담겨있다. 짧은 영상 속에서도 느껴지는 영재의 다양한 감정과,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하게 하는 영상미가 눈에 띈다.
‘Vibin’은 연인에게 빠져드는 마음을 멈출 수 없음을 그려낸 하우스 비트의 댄스 팝 곡이다. 인트로 리듬에서부터 느껴지는 시원하고 깔끔한 바이브와, 영재 특유의 청량하고 유니크한 매력이 잘 표현되어 있다. 특히 영재는 ‘Vibin’의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에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아낌없이 녹여냈다.
영재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LORS from Ars' 전곡과 타이틀곡 ‘Vibin’의 뮤직비디오는 다가오는 10월 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