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어린이 전문 채널 '더키즈' 론칭.. '브레드이발소' 등 글로벌 콘텐츠 방송

강소현 기자 2021. 9. 30. 08: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자회사 미디어로그를 통해 어린이 전문 채널 '더키즈'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더키즈'는 국내외 인기 애니메이션과 맞춤형 홈스쿨링 어린이 교육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콘텐츠의 경우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한국어 더빙 제작해 서비스할 예정이며 오는 10월1일부터 LG유플러스 201번, LG헬로비전 202번, HCN 304번, CMB 9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자회사 미디어로그를 통해 어린이 전문 채널 ‘더키즈’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자회사 미디어로그를 통해 어린이 전문 채널 ‘더키즈’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더키즈’는 국내외 인기 애니메이션과 맞춤형 홈스쿨링 어린이 교육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넷플릭스 코리아 키즈부문 1위·북미지역 전체 TV시리즈 TOP9을 차지한 ‘브레드이발소’와 무민 시리즈 ‘무민밸리 대소동’ 등 최고 수준의 글로벌 콘텐츠와 ‘팡팡다이노’ ‘젤리고’ 등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이 방송된다. 이와 함께 유럽식 종합 교육 어린이 콘텐츠도 편성된다. 

글로벌 콘텐츠의 경우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한국어 더빙 제작해 서비스할 예정이며 오는 10월1일부터 LG유플러스 201번, LG헬로비전 202번, HCN 304번, CMB 9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더키즈 채널의 구태형 PP사업부장은 “재미만을 좇는 자극적인 콘텐츠가 아닌 유기농 채소 같은 유익한 콘텐츠 중심의 채널이 될 것“이라면서 “아이들을 위해 까다롭게 엄선하여 교육적이면서도 재미를 놓치지 않은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입술이 왜 저래?"… 제시, 달라진 얼굴 '헉'
"햇살 아래 뽀얀 피부"… 한화 치어리더, 볼륨감 끝판왕
오징어게임 감독이 밝힌 공유 정체… "딱지치기는"
"저러니까 이혼하지"… 배수진, 악플에 '눈물'
도경완 "♥장윤정과 사실 ○○부부"… 실화야?
"아들 용돈 안준다"… 김윤아, 논란 일자 해명?
"잘못 입력했단다"… '신민아♥' 김우빈, 스윗해
"제시카 안타까워"… 타일러권, 80억 소송 억울?
"홀로 아들 키워"… 서지오, 3년 만에 이혼한 속사정
"290만원 안줘"… '스우파' 로잘린 레슨비 먹튀?

강소현 기자 kang420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