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로맨틱 허니문 위한 '저스트 메리드 패키지' 출시

최해영 기자 2021. 9. 30. 0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해외를 대신해 국내로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허니문의 낭만을 담은 '저스트 메리드(Just Married) 패키지'를 오는 12월 말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제주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오션뷰 객실에서의 1박과 체크인 첫날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허니문 케이크 및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해외를 대신해 국내로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허니문의 낭만을 담은 '저스트 메리드(Just Married) 패키지'를 오는 12월 말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제주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오션뷰 객실에서의 1박과 체크인 첫날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허니문 케이크 및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중형 세단인 '제네시스 G70' 24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해 편안한 제주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섬모라 조식 뷔페 또는 룸서비스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저녁에는 바99에서 라이브 연주와 함께 '커플 칵테일 세트'를 제공해 여행의 낭만을 더할 수 있다.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되며, 하루 10객실에 한해 뱅앤올룹슨의 무선 스피커를 대여해줘 감성 가득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이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번잡한 로비 대신에 배정된 객실에서 편안하게 체크인을 할 수 있는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와 발렛 파킹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래 머물면 더 큰 혜택으로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호텔 내 허니문 사진 촬영 서비스 또는 아웃도어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섬모라 2인 디너 뷔페를 1회 제공한다. 특히 스위트 객실에서 3박 이상 투숙하면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에서 6코스 메뉴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최해영 기자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