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스토브 개발 캠프' 2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2021 스토브 개발 캠프' 2기 모집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토브 개발캠프 모집 분야는 '커넥트 위드 스토브 테크'를 주제로 플랫폼 개발(서버·클라이언트 모바일, 윈도우, 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2021 스토브 개발 캠프' 2기 모집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차세대 게임 소셜 플랫폼 '스토브'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자회사다.
스토브 개발캠프는 C2C 플랫폼 개발자의 성장을 지원하는 개발직군 채용연계형 인턴십이다. 캠프원으로 선발되면 개인·팀 프로젝트 과제 수행, 현업 개발자의 코드 리뷰, 밀착 멘토링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특히 우수 활동자는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정규직 입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점심 식사비와 사내 카페 이용비 등의 생활비는 물론 수료 장학금, 활동비도 지급한다.
스토브 개발캠프 모집 분야는 '커넥트 위드 스토브 테크'를 주제로 플랫폼 개발(서버·클라이언트 모바일, 윈도우, 웹)이다. 활동 기간은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로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은 10월14일 오후 5시까지 그룹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스토브 개발캠프는 오직 개발에만 몰두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직무, 업계 관련 특강을 통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며 "협업 프로그램과 팀 프로젝트 등 다양한 협업 활동으로 개발 관련 경험을 쌓을 수 있고 시야를 넓혀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고차 피해자 돕던 유튜버, 영종도서 피 흘린채 발견…커지는 의혹
- "남편은 밖에서 기다리세요"…불임 치료사, 알고보니 본인이 환자 임신시켰다
- "10분만에 콜라 1.5ℓ 마시고 사망"…터질듯한 장기, 의사도 깜짝 놀랐다
- 흉기피습 인적 끊긴 속초 영랑호…봉변 당한 피해자 "힘줄·신경 다 잘렸다"
- "XX 넣어도 돼요?"…선생님에 성희롱 메시지 보낸 초등 6학년
- 산업부, 中과 양자회담서 "요소 통관 중단, 즉각 조치" 요구
- 車 보험료 내리고 실손 오른다
- 쿠팡, 대한통운 `로켓` 추격에 택배戰 가열
- 서울 아파트, 매매 이어 전월세도 거래 `꽁꽁`
- `태조이방원` 지고 `헬로자이` 뜨고… 포스코DX 올 700%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