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결혼식 로망=콘서트..헬기타고 등장" (브라이드X클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이특이 결혼식 로망을 고백했다.
이특은 29일 방송된 JTBC '브라이드X클럽'에서 2대 브라이드X맨으로 등장했다.
이현이가 "팬들이 과연 좋아할까"라고 묻자 이특은 "속이 뒤집어질 수도 있지만 축제처럼 하고 싶다"면서 "1부에서 소속 가수들의 무대를 관람하고 2부에 결혼식이 시작되는데 내가 헬기를 타고 나타나 밧줄을 타고 무대로 내려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특은 "프러포즈도 방송 중에 하고 싶다.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이특이 결혼식 로망을 고백했다.
이특은 29일 방송된 JTBC ‘브라이드X클럽’에서 2대 브라이드X맨으로 등장했다. 그는 결혼식 로망에 대한 질문에 “잠실 주경기장에서 팬들도 모아놓고 결혼식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현이가 “팬들이 과연 좋아할까”라고 묻자 이특은 “속이 뒤집어질 수도 있지만 축제처럼 하고 싶다”면서 “1부에서 소속 가수들의 무대를 관람하고 2부에 결혼식이 시작되는데 내가 헬기를 타고 나타나 밧줄을 타고 무대로 내려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나영은 “여자들이 제일 싫어한다”고 지적했고 박해미도 “본인이 등장할 때 신부는 면사포가 날아가고 쑥대머리가 된다”고 생각을 밝혔다. 하지만 박하선은 “재밌을 것 같다. 션♥정혜영 부부처럼 콘서트장에서 프러포즈 받는 커플이 부러웠다”고 공감했다. 이특은 “프러포즈도 방송 중에 하고 싶다.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털어놨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A:리뷰] ‘내가 키운다’ 채림, 아들 민우 최초 공개…애교만점 먹방 요정♥ (종합)
- ‘배동성 딸’ 배수진 “날 죽이려는 악플, 못 참겠다” (실연박물관)
- 논란의 대장동 개발사업…배우 박중훈 연루 의혹
- 김흥수♥문야엘 커플 탄생→공개 스킨십 (리더의 연애)
- [전문] 김윤아 “아들 노동 착취? ‘온앤오프’ 악마의 편집”
- 감금·성폭행→임신, “한사람 인생 망쳐” 출연진 분노 (고딩엄빠5)
- 함소원 쇼킹 “진화와 서류상 이혼, 현재 동거→스킨십多” (가보자GO)
- 라미란 나쁜 손…가슴 끌어모아 성욕 설파 ‘美친 존재감’ (정숙한 세일즈)
- 곽튜브, ‘왕따 논란’ 이나은 옹호 역풍→사과 “죄송” (종합)[DA:스퀘어]
- 신현빈, 연 끊고 살던 학대母 부고 소식…서러워 오열 (새벽 2시의 신데렐라)[TV종합]